반응형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과 혜택

오늘은 내가 평소에 자주가는 카페인 스타벅스의 별적립 방법과 혜택에 대한 글을 블로그에 쓰려고 한다.

블로그에 글을 쓰기전에 먼제 만약에 스타벅스에 자주가는 분들이라면 나는 별적립을 하는것을 추천한다!

그 이유는 스타벅스를 이용할때 더욱더 저렴하면서 이것저것 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음.. 아무튼 먼저 스타벅스의 별적립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받아야된다.

그 후에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서 멤버쉽에 가입을 한 후에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카드를 구매한 후에 어플에 등록을 하거나 아니면 그냥 스타벅스 어플에서 온라인으로도 e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해야되는 이유는 어플에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를 해서 구매를 해야 별적립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같은 경우에는 스타벅스 카드를 5만원 자동충전을 설정해놨는데 그 이유는 5만원이상 자동충전을 설정해놓으면 음료1+1쿠폰을 주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차피 커피를 스타벅스에서 나는 자주 마시기 때문에 자동충전을 설정해놓는다.

 

그리고 스타벅스 등급별 혜택에 대해서 설명을 하겠다.

일단 스타벅스의 등급은 웰컴, 그린, 골드 이렇게 세가지 등급이 있는데 처음에 가입을 하면 웰컴등급부터 시작한다.

웰컴등급에서 별을 5개 모으면 그린등급이 되고 그린등급에서는 별을 25개 모으면 골드등급이 된다.

골드등급이 되고나서 부터는 별을 12개 모을때마다 무료음료쿠폰을 주고 골드등급이 되면 골드카드를 만들 수 있게 된다.

 

블로그에는 이렇게 간단하게 적었는데 아마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받아서 들어간다면 등급별로 있는 혜택이 자세하게 나와있을 것이다.

생일쿠폰, 엑스트라 무료 등등.. 등급별로 여러가지 혜택이 있어서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다.

그리고 평소에 별을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다ㅋㅋㅋㅋ

 

별같은 경우에는 800원이상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시 1개씩 적립인데 텀블러를 가져가서 음료를 구입하면 에코별을 추가로 1개 적립받을 수 있고 별이벤트를 스타벅스에서 자주한다.

별이벤트를 할때 스타벅스를 이용한다면 더욱더 빠르게 많이 별을 모을 수 있어서 좋다!

 

아무튼.. 내가 평소에 설명을 잘 못해서.. 그냥 간단하게.. 이렇게 설명을 해봤지만.. 만약에 스타벅스에서 별적립을 안해봤는데 궁금하신분들이 있었다면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내가 개인적으로 확실히 느낀게 카페는 멤버쉽이 있으면 자주가는 곳이라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