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항상 아침에 잘 붓는다.

 

그리고 피부과에서 무슨

시술을 받더라도 얼굴이 잘 붓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그래서 붓기에 도움이 되는 약을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다.

 

 

그중에 내 최애는 셀루라인이였는데

원래는 그냥 셀루라인 에프인가

그거를 먹었었는데

 

이번에 다시 주문하게 되면서

업그레이드 됐다는

셀루라인 플래티넘 듀얼이 있길래

바로 구매했던 기억이 난다ㅋㅋ

 

 

에프도 만족했었는데

플래티넘 듀얼은 주문하기 전에

더욱 기대가 됐었다.

 

주문하고 복용한지 2주가 지났는데

오늘은 2주 동안의 후기를 적어볼까 한다.

 

 

 

 

 

 

셀루라인 플래티넘 듀얼은

이런 모양의 상자에 담겨있다.

 

 

1상자에 60정 들어가 있으니까

1일 2정 복용

1상자에 30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나는 항상 아침과 저녁에

식후 바로 먹고있다.

 

 

 

 

 

 

뒤에 성분들을 보면

내가 살면서 붓기 빠지는데 좋다는

성분의 종류가 진짜

여러가지 들어간 것 같다..

 

 

혈행개선제니까 당연히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 줄 수 있다고 한다.

 

붓기도 빼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인 것 같다ㅋㅋㅋ

 

 

 

 

 

 

상자에는 위 사진과 같이

10정씩 6팩 포장이 되어있다.

 

 

셀루라인 플래티넘 듀얼 같은 경우에

개인적인 내 2주 후기는

 

역시 붓기에는 최고인 것 같다!

 

 

그리고 셀루라인 에프와의 효과 차이는

솔직히 눈에 띄게는 잘 모르겠지만,

 

셀루라인 에프를 먹었을 때보다

셀루라인 플래티넘 듀얼을 먹었을 때

화장실을 더 자주 가게 된 것 같다.

 

뭔가 화장실을 자주 가면

붓기가 더 잘 빠지는 느낌적인 느낌..

 

 

 

 

 

 

사진과 같이 알약 형태인데

크기도 너무 크지 않고

먹기에 간편해서 좋은 것 같다.

 

 

아무튼 결론은!!

 

역시 붓기 빼는데 최고인 것 같아요..!!!

 

평소 아침에 잘 붓거나

음식 먹고 잘 붓는 분들에게도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