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에 다이소를 구경하다가

꿀템을 찾았다.

 

바로 빛차단 암막시트!

 

 

나는 평소에 살이 타는 것을

끔찍하게 싫어해서

햇빛이 몸에 닿는 것을 너무 싫어하는데

내 방은 직사광선이 바로 들어온다.

 

그래서 계속 암막 커튼을

설치해야지 했는데 귀차니즘으로 인해..

 

 

그런데 빛차단 암막시트는 가격도 저렴하고

붙이는 것도 스티커가 아니라

뽁뽁이 형식이라

 

그냥 창문에 물만 묻히면

초간단하게 붙힐 수 있고

제거할 때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해서

바로 구매하였다ㅋㅋㅋ

 

 

 

 

 

 

가격은 3000원으로

역시 다이소 가성비 최고,,

 

 

다이소에서 그 겨울철에 창문에 물 묻혀서

붙히는 뽁뽁이들과 함께 진열되어 있었는데

 

간단하게 원하는 사이즈로 잘라주면 된다.

 

 

자외선 차단열기 냉기도 차단된다고 해서

좋은 것 같다.

 

 

 

 

 

 

뒷면에 자세하게 사용방법도 적혀있다.

 

 

그리고 아무래도 뽁뽁이다 보니까

깔끔하게 붙혀도 방에서 계속 사용하기는

인테리어에는.. 좀 그렇기 때문에..

 

나는 암막커튼 설치하기 전까지

임시로 사용할 예정이다!!!

 

 

 

 

 

 

붙이고 보니까 진짜 빛차단이 완벽하게 된다,,

옆에 빛이 들어오는 이유는

내가 대충 붙혀서 옆에 틈이 있어서

 

그런데 말끔하게 붙히면

완벽하게 차단될듯!!!

 

 

나는 어차피 암막커튼을 사기전에

임시방편으로 붙힌거라 대충 붙혔지만

 

계속 붙히고 있을 분들이라면

사이즈에 맞게 잘라서 붙히면

완벽하게 빛이 차단될 것 같다.

 

 

아무튼 설치도 너무 간편하고

창문에 빛을 차단할 일이 있는 분들이 있다면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