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술을 하거나 시술을 받을 때마다

제가 사용하는 냉온 찜질팩이 있는데요.

 

바로 3M의 넥스케어 냉온 찜질팩입니다.

 

 

병원에서 주는 것은 너무 커서

저는 3M 넥스케어 냉온 찜질팩 미니사이즈가

휴대하기도 편해서

 

냉온찜질을 해야하는데

휴가때가 아닌 출근을 해야 할 때면

항상 구매를 합니다.

 

 

찜질팩을 사용하는 부위와 크기에 따라

종류가 7가지 정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얼굴에 사용할 때

미니를 사용합니다!!!

 

 

 

 

 

 

뒤에 보면 사용법이 나와있는데요

 

 

냉찜질로 사용할 때

냉장 또는 냉동실에

2시간 이상 보관하면 된다고 합니다.

 

 

온찜질로 사용할 때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30초 돌리면 된다고 해요.

 

온찜질은 재사용 시에는

완전히 식은 후 가열해주라고 합니다.

 

 

 

 

 

 

안에는 위 사진과 같이

찜질팩부직포 재질의 파우치가 들어있는데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사용법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있는 설명서도 들어있어요.

 

 

3M 넥스케어 냉온 찜질팩을 제가

특히 좋아하는 이유는

이 부직포 재질의 파우치인데요.

 

 

이 파우치를 끼고 냉찜질이나 온찜질을 하면

너무 차갑거나 너무 뜨겁지 않아서

피부에 자극적이지도 않고 좋더라고요!

 

 

 

 

 

 

어차피 저는 온찜질은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때문에 상관없는데

 

파우치에는

끓인 물에 60초 라는 글씨가 써있더라고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는 20초라고 써있네요..

 

 

그래서 안에 설명서를 확인해봤는데요!

 

 

 

 

 

 

안에 설명서를 읽어보니까

여기는 또 끓인 물에는 4~5분,

전자레인지에는 640W에는 30초라고 합니다..

 

 

어차피 저는 끓인 물은 귀찮아서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하기 때문에 상관없는데,

저희 집 전자레인지로는 20초만 돌려도 엄청

뜨거워지더라고요...! 

 

 

그리고 설명서에 냉찜질 하는 방법과

온찜질 하는 방법, 그리고

주의사항들이 나와있는데요.

 

사용 전에 한번 꼼꼼하게

읽어보셔야 될 것 같아요!!

 

 

아무튼 사이즈도 얼굴에 사용하기에

너무 간편하고

얼굴 냉온찜질을 해야하는 분들이라면

3M 넥스케어 냉온 찜질팩 미니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