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그렇지만 한번도 주문해서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다,,

 

그러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게 된 스타벅스 아이스크림!

 

 

이날은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었다.

(진짜 날씨가 갑자기 빠르게 변하는 이 느낌,,,)

 

 

 

 

스타벅스 아이스크림 종류는 4가지가 있었는데,

크게는 바닐라와 초콜릿 2가지 맛으로 나누어져 있었고,

자바칩이 뿌려진 것과 안뿌려진 것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었다.

 

나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깔끔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그래서 그냥 유기농 아이스크림 바닐라로 주문하였다.

 

 

스타벅스 유기농 아이스크림 바닐라는

위 사진과 같이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나오는데,

가격은 2,900원으로 생각보다 꽤 저렴한 것 같다.

 

 

 

 

그리고 수저로 떠 먹었을때

안에도 그냥 똑같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다.

 

하지만 나처럼 바닐라 덕후라면

이 세상에 똑같은 맛의 바닐라는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스타벅스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음,, 비유를 하자면

투게더 아이스크림과 배스킨라빈스 바닐라의

중간 정도의 꾸덕한 식감이라고 해야하나(?)

 

부드러우면서 너무 많이 달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었다!!

내 기준 배라 투게더 바닐라와 함께

탑3인듯..!!

 

 

이제 여름 시작인데,

다음에는 스벅에서 다른 맛 아이스크림들도

먹어봐야겠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