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플랜트 함박&파스타 밀 박스

얼마전 어디 가기전에 간단하게 밥먹으러 혼자 스타벅스에 갔었다.

원래 같았으면 항상 간단 식사로 먹는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박스를 먹을 생각이였는데,

쇼케이스를 구경하던 도중 발견한 플랜트 함박&파스타 밀 박스,,

스타벅스에서 내가 함박스테이크를 보다니,, 왠지 모르게 궁금해서 바로 먹어봤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커피를 먹으면서 간단하게 혼밥하기에는 스타벅스가 최고인 것 같다,,

 

 

 

짜라란,, 주문하면 워밍해서 이렇게 주신다,,

스타벅스 플랜트 함박&파스타 밀 박스는 식물성 원료로 만든 비건 함박과 비건 파스타라고 한다.

처음에 대체육인지 모르고 먹었을때 진짜 그냥 고기 함박스테이크인 줄,,

 

가격은 6,700원이였다.

구성은 위 사진과 같이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 그리고 아래 동글동글한 아이는 감자이다.

브로콜리는 나는 못먹기 때문에.. 패스..!!ㅋㅋㅋㅋ

 

나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었는데, 커피랑 먹기에도 잘 어울리는 음식인 것 같다.

 

 

 

그리고 파스타는 요러한 동글동글 길쭉한 모양의 파스타인데, 이 면 이름을 뭐라고 했는지 기억이 안난다,,

아무튼 처음에 내가 주문을 했을때 그냥 함박스테이크 있는게 신기해서 파스타인 줄 모르고 언뜻 봤을때 감자튀김인 줄 알았다ㅋㅋㅋㅋ

 

그래서 감튀에 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까 파스타ㅋㅋㅋㅋ

 

먹었을때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혼자서 빠르고 간단하게, 그리고 깔끔하게 먹기에 너무 좋은 듯,,

그리고 위에서 말했던 것처럼 함박스테이크가 대체육이라고 하는데, 진짜 그 사실을 알기 전까지 먹었을때 이게 대체육으로 만든 함박스테이크였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냥 ㄹㅇ 고기인줄..

 

역시 믿고 먹는 스타벅스의 브런치였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