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오랫동안 사용했던 고데기가 고장났다..

갑자기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서 당황했었다.

 

밖에 나가야 하는데, 고데기 없으면 절대 못나감.

그치만 나의 구세주.. 근처에 살던 친구..!!!

 

근처 사는 친구에게 고데기를 급하게 빌려서

준비를 하고 나갔던 기억이.

 

 

그때 친구에게 빌렸었던 고데기가

열도 엄청 빨리 오르고 사용감이 좋길래

이번 기회에 새로운 브랜드의 고데기를 이용해보고 싶어서

바로 주문을 했었다ㅋㅋㅋ

 

그게 바로 바비리스 고데기!

 

그래도 전에 사용하던 고데기를 5년 정도 사용했던 것 같은데,

정말 오래썼던 것 같다ㅋㅋㅋㅋ

 

 

 

 

일반적인 형태의 판고데이기다.

바비리스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모델명은

바비리스 2 in 1 다이아몬드 세라믹 멀티 스트레이트너 ST330K 이다.

 

코드의 길이도 적당했고, 무엇보다 온도도 140도부터 235도까지

다양한 온도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그리고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여서 진짜 가성비 갑..!!!

 

 

 

 

처음에는 사진에 보이는 스티커가 있는데,

사용전에 스티커를 제거해달라고 써있었다.

그래서 스티커를 바로 제거했는데

깔끔하게 제거되고 제거하기도 쉬웠다!

 

맞다 그리고 고데기를 사용할때

열판의 바깥부분도 엄청 뜨겁기 때문에

화상에 조심해야한다!!!

 

 

 

 

INTENSE라고 써있는 버튼은 높은 온도를 선택할때

이용하는 버튼인데 220도 235도를 설정할때 이용하는 버튼이고,

PROTECT라고 써있는 버튼은 적정온도인

140, 160, 180, 200도를 설정할때 이용하는 버튼이다.

 

그리고 맨아래 버튼은 전원버튼!

전원을 누르면 켜지고 전원을 끌때도 똑같이 눌러서 꺼주면 된다.

 

 

 

 

온도랑 전원이 켜져있는지 여부는

측면에 LED 디스플레이로 나타난다.

온도가 올라가고 있을때는 선택한 온도에 빛이 깜빡거리고

열이 도달하면 그냥 불빛이 나있다.

 

나는 머리결을 위해 평소에 왠만해서 180도로 하기는 하지만,

가끔 서둘러야할때는 200도까지 올리기도 한다..

머릿결 관리를 열심히 해야겠다...

 

무엇보다 좋았던게 열이 진짜 빠르게 오른다.

그래서 바쁜 아침에 사용하기 너무 좋은 것 같다.

그치만 열이 엄청 빠르게 오르기 때문에

전원을 킨지 얼마 안됐다고 방심하면 안된다!!!

 

화상조심!!!

 

 

 

 

그리고 고데기 아래쪽에 슬라이드식 잠금장치가 있어서

위 사진처럼 접은상태로 보관을 할 수도 있다.

 

그리고 그 아랫부분에 꼬임방지 코드라고 해서

빙글빙글 돌아간다.

 

 

가성비 좋은 판고데기 찾는 분이 있나면

바비리스 고데기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