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오랜만에 집에 있는

컨버스 신발을 신고 나가려고 하는데,

신발끈이 너무 지저분하길래 신발끈을 바꾸고 싶었다.

(평소 지저분한 신발을 신는 것을 매우 싫어함..)

 

 

그래서 근처에 있는 백화점과 신발 매장에 갔더니

아무리 찾아도 판매를 하지 않는 하얀색 신발끈...

 

그래서 그냥 포기해야하나 생각을 하다가,

혹시나 해서 다이소에 들어가봤었다.

 

 

그랬더니 역시.. 다이소...!!

흰색 운동화끈이 판매하고 있었다!!!

 

그래서 바로 구매.

신발끈의 길이나 굵이가 신발에 잘 맞을까

걱정이 되기는 했지만,

일단 가격이 엄청 저렴했기 때문에

고민없이 바로 구매를 하였다ㅋㅋ

 

 

 

 

이게 바로 내가 다이소에서 구매한

흰색 운동화끈이다.

 

가격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단돈 1000원!

진짜 저렴하게 구매했다ㅋㅋㅋ

 

 

다이소 운동화끈은 1켤레용으로 2개입이고,

길이는 약 120cm, 폭은 약 8mm라고 한다.

 

 

 

 

다이소 운동화끈은 위 사진과 같이

진짜 무난한 디자인의 신발끈이여서 너무 좋았다.

 

내가 갔던 다이소 매장에는 검정색 운동화끈도 있었다.

 

특별한 디자인의 신발이나

덩크하이처럼 신발끈의 길이가 길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고,

무난하게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다.

 

 

 

 

나는 컨버스 운동화에 사용을 하였는데,

걱정했던 운동화끈의 길이나 폭의 길이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지저분했던 신발끈을 하나 바꿨다고,

신발이 진짜 너무 깔끔해보였다.

(컨버스에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다.)

 

신고 나가봤었는데 튼튼하기도 하고 매우만족!!!

 

 

무난한 흰색이나 검정색 신발끈을 찾는 분들이 있다면,

다이소 신발끈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