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피부는 민감하기도 하고,

수부지에 복합성이라..

평소에 신경쓸게 한두가지가 아닌 것 같다.

그래서 나는 기초 화장품도 이것저것 여러제품을

많이 사용해보았는데,

 

요즘 내가 정착한 스킨인 원씽의 병풀 추출물!

 

 

원씽이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친구에게 병풀 추출물이 그렇게 좋았다는 후기를 듣고

처음에 바로 구매를 했었던 기억이 난다.

 

 

 

 

원씽 병풀 추출물은 국내산 병풀만을 사용한

약산성 비건인증 화장품이라고 뒤에 설명에 나와있다.

 

담아져있는 용기도 뭔가 미니멀한 느낌이여서

좋았던 것 같다.

라벨도 뜯기 편해서 분리수거 하기에도 편했다.

(화장품도 중요하지만, 뭔가 용기 디자인도 보게 되는 듯ㅋㅋ)

 

평소에 나는 스킨을 사용할 때에는

손바닥으로 여러번(5~6회정도) 흡수시켜주면서 사용을 하는데,

 

가끔씩 피부가 올라왔다 싶을 때에는

병풀 추출물을 화장솜에다가 적셔서 스킨팩을 해주면

확실히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여서 좋았다.

(스킨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음!)

 

 

 

 

위 사진과 같이 그냥 덜어서 사용하는 타입의 용기이다.

 

나는 지금 4통인가 5통째 사용하고 있는데,

올리브영에서 구매를 했었다.

 

 

용량대비 세일을 할 때 구매하면 가격이 더욱 저렴하여

가성비도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원씽 병풀 추출물의 제형은

완전 물타입!

 

물처럼 흐르는 타입의 스킨인데,

색은 사진과 같이 갈색이다.

 

 

향도 강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때에도 사용하기 좋고,

데일리 스킨으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