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쓰앤바디웍스 문라이트 패스 바디 크림

얼마전에 친구에게 선물받은 바디크림! 바로 배쓰앤바디웍스의 문라이트 패스 바디 크림이다.


친구가 나에게 생일선물로 어떤걸 가지고 싶냐고 물어봤었을 때 향이 좋은 바디로션을 선물해 달라고 했었었다ㅋㅋㅋ

그 이유는 평소에 나는 얼굴에 바르는 기초 제품 뿐만 아니라 몸에 바르는 제품도 거의 무향인 제품밖에 없었기 때문에.. 오랜만에 좋은 향이 나는 바디로션을 바르고 싶었다.

샤워를 하고 나서 향기나는 바디로션을 바른 후 포근하게 잠드는 기분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행복하다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선물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써본다.



배쓰앤바디웍스의 제품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 것 같다.


내가 요즘에 바디로션을 사용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끈적거리지 않는 것이다.

씻고 나서 발랐는데 마무리가 너무 끈적거리면은 뭔가 찝찝하다고 해야되나...

그런데 이 제품은 마음에 들었던게 마무리감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어서 너무 좋았다!


뿐만 아니라 향은 화이트머스크+베이비파우더(?) 냄새인 것 같은데, 포근하면서 겨울에 딱 어울리는 그런 향인 것 같다.



배쓰앤바디웍스 문라이트 패스 바디 크림의 제형은 위 사진과 같이 꾸덕한 크림의 제형이다.

발랐을때 보습력이 강하지는 않은 제품인 것 같지만 그래도 피부에 살이 트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보습이 유지되는 것 같다.


무엇보다 제일 큰 장점은 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특히나 아까 말한 것 처럼 겨울에 어울리는 그런 머스크향인데, 씻고 나서 바르면 보송한 마무리에 향까지 포근해서 잠들때 기분이 너무 좋다ㅋㅋㅋ

아쉬운 점이라면 아까 말한 것 처럼 보습력이 강하지 않아 피부가 평소에 건조한 분들이라면 겨울철에 사용하기에 건조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아무튼 튜브타입의 크림이라서 양조절하기도 편하고, 바디크림의 보습력이 좀 떨어지기는 하지만 평소에 강한 보습력보다는 좋은 향이 나면서, 보송한 마무리가 되는 바디크림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특히나 보습력은 아니지만,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향기의 바디크림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