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브러쉬 세척 패드

오늘은 내가 오래전부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의 브러쉬 세척 패드에 대한 글을 써볼까 한다.


지금 이 브러쉬 세척 패드를 구매해서 거의 1년 넘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 같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만큼 가격은 당연히 저렴했었고, 여느때와 같이 그냥 다이소를 구경하다가 브러쉬 빨래판 같은 제품도 있구나.. 하고 신기해서 구매를 했다가 너무 편해서 지금까지 사용을 하고 있다ㅋㅋㅋㅋ


특히나 나같은 경우에는 깔끔병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지저분한걸 못 참기 때문에.. 평소에 사용하는 화장품 브러쉬들이나 퍼프들을 자주 세척한다.

그래서 브러쉬 세척 패드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더 구매를 결심했었던 것 같다ㅋㅋㅋㅋ

(끝까지 그냥 다이소에서 충동 구매했다는 말은 안하고, 이유가 있어서 구매를 했었다고 하는 나.)



내 브러쉬 세척 패드는 보이는 것처럼 브러쉬들을 세척하다가 파운데이션에 착색이 된 오래된 세월의 흔적이 보인다ㅋㅋㅋㅋㅋ

과연 브러쉬를 세척하는데 이런 빨래판이 필요할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이 녀석 나는 꽤나 유용하게 사용을 하고 있으면서, 없으면 뭔가 브러쉬가 꼼꼼하게 닦이지 않는 기분이라고 해야되나(?) 그리고 브러쉬를 빨래판에 문질러서 세척하는데 너무나 편리하다.


브러쉬 세척 패드를 보면 왼쪽하고 오른쪽하고 무늬가 다른데, 그 이유는 내 기억으로는 아마 왼쪽이 브러쉬를 세척할 때 문지르는 부분이고, 오른쪽 물결 모양이 브러쉬를 세척한 다음에 물기를 문질러서 털어내는 부분일 것 이다.

그렇지만 나는 그냥 세척할때 그런거 구분을 안짓고 전체적으로 문지르면서 세척을 한다ㅋㅋㅋㅋ


아무튼 그냥 브러쉬를 결따라서 부드럽게 흐르는 물에 문지르면서 세척을 하면 빠르고 간단하면서 뭔가 더 꼼꼼하게 닦이는 느낌이다.



그리고 아래에는 뽁뽁이 형태로 되어 있는데 솔직히 뽁뽁이 보다 저 사이에 손가락을 끼고 손잡이처럼 사용하는게 너무 편하다.


또한, 실리콘 재질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실리콘 같은데... (내가 무슨말을 하는 거지?ㅋㅋㅋㅋ)

아무튼 이런 재질이여서 사용후에도 물기가 금방 마르기 때문에 보관하는 것 또한 너무나도 편리하다.


아무튼 처음에는 아무생각 없이 다이소에서 충동구매를 했었는데, 지금은 브러쉬를 세척할때 꼭 사용하게 되는 나의 브러쉬 세척 패드!!!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나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소박한 아이템 중에 하나인 것 같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