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헤버 트리플 케어 틴티드 오일밤 크리스탈 핑크

얼마전에 친구에게 선물을 받아서 사용하게 된 인헤버라는 브랜드의 트리플 케어 틴티드 오일밤!

틴티드 오일밤이라는 것은 아마 틴트립밤이라는 뜻인가(?) 그런 것 같다!!

내가 선물 받은 틴티드 오일밤의 색상은 크리스탈 핑크라는 색이였다.


아무튼 친구가 요즘 평소에 자기가 사용을 하고 있는데,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면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립밤이라면서 선물로 줬었다ㅋㅋㅋ


때마침 그냥 일반 발색없는 립밤 빼고, 발색되는 립밤은 하나도 없었는데 나이수~~ 너무 좋았다ㅋㅋㅋ

개인적으로 평소에 화장품 선물받을때가 제일 기분 좋은 것 같다ㅋㅋㅋ



인헤버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데, 화장품 같은 경우에는 새로운 제품들을 사용해보는 것도 뭔가 재밌는 것 같다.

설명을 보니까 자외선 차단도 SPF15가 된다고 한다.


그리고 립밤이니까 당연히 보습 케어와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하고, 위에서 말한 것 처럼 내가 선물받은 제품은 크리스탈 핑크 색상인데, 수채화처럼 은은한 핑크빛 생기가 도는 색이라고 한다.



처음에 열어봤을때 진짜 설명처럼 뭔가 수채화처럼 은은한 핑크빛 생기가 도는 느낌이였다ㅋㅋㅋ

겉으로 보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평소에 바르기 좋은 그런 립밤인 것 같다.


냄새같은 경우에는 뭔가 달달하면서 은은한 냄새가 나는데, 어디서 많이 맡아본 냄새인데 무슨냄새인지 기억이 안난다...ㅋㅋㅋㅋ

아무튼 냄새도 개인적으로 나는 좋았다.



위에 동그라미를 친 곳이 내가 립밤을 손등에 바른 부분인데, 손등에 발랐을때는 진짜 티가 별로 안 날 정도로 은은하게 발색이 되는데, 입술에 발랐을 때는 손등에 발랐을 때와 다르게 확실히 바르기 전과 후의 입술색의 차이가 있다!


입술에 발랐을 때는 틴트립밤이나 립제품을 바른 느낌보다도 자연스럽게 내 입술색에서 은은하게 핑크빛이 돌면서 생기가 돋은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진짜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있게 사용하기 좋은 그런 립밤인 것 같다.

그리고 립밤을 발랐을때 입술에 각질이 뭉치거나 그런 느낌이 없어서 좋았다.


색도 자연스러우면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립밤인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