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찌 인터로킹 G 펜던트 목걸이

얼마전에 나에게 주는 소박한 선물(?)로 구매한 구찌 목걸이ㅋㅋㅋㅋ

평소에 무늬나 패턴이 없는 무지티 같은 옷들을 많이 입는데, 뭔가 목이 허전해서 목걸이를 한참 알아보고 있었을 때였다.

액세서리 같은 경우에는 오랫동안 사용하니까 이왕 구매하는거 너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다.


그렇게 목걸이를 알아보던 도중에 그렇게 가격이 비싸지도 않으면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걸이를 드디어 찾았었다.

그건 바로 구찌의 인터로킹 G 펜던트 목걸이!!


뭔가 구찌 목걸이 하면 가격이 꽤나 나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생각보다는 가격이 그렇게 강하지 않았다.

구찌 인터로킹 G 펜던트 목걸이의 가격은 29만원이였다.



짜라란~ 언제봐도 기분좋은 저 구찌의 로고ㅋㅋㅋㅋ

원래는 쇼핑백과 함께 찍어서 올리고 싶었지만.. 평소 나의 귀차니즘으로 인해서 구매한지 몇개월 후인 지금에서야 찍는거라.. 이렇게라도 찍어본다.


목걸이 디자인을 보면 진짜 그냥 빈티지하면서 무난하게 어떤 옷과 함께 착용하더라도 어울리는 그런 디자인인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평소에 목욕할때 빼고는 왠만에서 착용하고 있는 것 같다ㅋㅋㅋ

그만큼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매우 좋은 그런 목걸이인 것 같고, 특히나 누군가에게 만약 선물로 준다고 하더라도 무난하게 선물할 수 있는 디자인인 것 같다.


요즘에 목걸이 뿐만 아니라 지갑이나 신발 등.. 구찌에 마음에 드는 제품들 너무 많은 것 같다ㅜ

평소에 명품보다는 보세나 스파브랜드 제품을 자주 이용하지만 액세서리나 가방, 신발같은 제품은 오래 사용하기도 하고, 포인트로 들고 다녀서 이왕이면 더 좋은 제품을 사려고 하는 것 같다.



목걸이 뒤에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저 작은 곳에도 구찌라고 써져있다.

이번에 구매한 구찌 인터로킹 목걸이가 나의 첫 목걸이인데 너무 마음에 든다!!


나처럼 액세서리를 자주 구매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난한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것도 좋은 것 같다ㅎㅎ



구찌 인터로킹 G 팬던트 목걸이를 내 목에 착용했을때 길이감은 이정도 된다.

목걸이의 고리를 맨끝에 최대한 길게 착용했을 때의 사진이다.


내가 집에서 잠옷으로 막입는 옷에 착용한 사진인데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구찌 목걸이!

가격대 괜찮은 명품 데일리 목걸이를 찾고 있다면, 구찌의 인터로킹 목걸이 강추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