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500ml

얼마전에 내가 평소에 사용하는 토너가 다 떨어져가는데 원래 사용하는 토너가 똑같은 제품만 3번째인가(?) 사용을 했었어서 뭔가 오랜만에 다른 제품으로 구매를 하고 싶었다ㅋㅋㅋㅋ

(아마 계속 똑같은 것만 사용하다보면 새로운 제품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것이 공감되는 분들도 있을것이다ㅋㅋ)


아무튼 그래서 괜찮은 토너를 알아보던 도중에 인터넷에서 찾은 토니모리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500ml라는 대용량인데 가격은 9,900원 밖에 안하다니..

성분도 좋다던데 후기들도 좋고 진짜 가성비갑이라는 생각에 바로 구매하러 갔었다.



짠! 이게 바로 토니모리의 모찌토너이다.

처음에 사진으로 봤을때는 500ml라는 용량이 많다고는 생각했지만 엄청 클거라고는 못느껴졌었는데, 실제로 구매하러 가서 처음봤을때 크기가 커서 놀랐었다ㅋㅋㅋ


진자 대용량 토너! 내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토너들 중에서 크기가 제일 큰 것 같다!



토니모리의 모찌토너를 봤을때 뭔가 색이 뿌연색(?) 하얀색(?)이라서 물같은 제형이라기 보다 끈끈한 에센스 같은 제형일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물같은 제형이였다.

위 사진과 같이 손등에 올리면 물처럼 흘러내릴 정도로 물같은 제형이다.


그리고 향은 뭔가 향긋한 냄새가 나는데, 독하지 않고 기분좋아지는 정도의 그런 좋은 냄새가 난다.



그리고 흡수시킨 후에 손등의 사진도 찍어보았는데, 흡수력도 좋고 무엇보다도 끈적거리지 않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평소에 나는 토너를 바를때 화장솜 두개를 이용해서 토너를 묻히고 피부결을 두번 부드럽고 가볍게 정리를 해준 다음에 마무리로 토너를 손으로 다시 덧발라서 흡수시켜준 후에 로션을 바르는데 피부에 자극이 없어서 좋았다.

그리고 바르고 나면 피부에 수분감이 쫀쫀하게 있는 것 같다고 해야되나(?) 그래서 이름이 모찌토너인 것 같다!!


아무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격과 용량, 향, 제형, 사용감, 성분, 보습력 그냥 나는 모든게 마음에 들었던 토너이다ㅋㅋㅋ

진짜 인생 토너를 찾은 것 같다고 해야되나ㅋㅋㅋㅋ


그리고 나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속건조가 심하고 예민한 피부인데 지금 사용한지 일주일정도 됬는데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아무튼 토니모리 모찌토너 강력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