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리브영 아임 더 리얼 슈렉 팩

얼마전에 항상 같은 이유.. 올리브영이 세일을 하고 있었다..ㅋㅋㅋㅋ

그래서 당.연.히. 이렇게 세일을 하고 있는데 나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ㅋㅋㅋ

그렇게 여느때와 같이 그날도 올리브영에서 폭풍쇼핑을 하고 나왔다.

그렇게 폭풍쇼핑을 한 제품중에 하나인 아임 더 리얼 슈렉팩!

올리브영 슈렉팩은 워낙에 유명하기도 하고, 때마침 1+1에 판매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모공하고 피지 관리도 할겸 바로 구매를 하였다.

 

 

이게 바로 올리브영에 슈렉팩이다!

뒤에 설명을 보면은 모공을 꼬옥 잡아주고 피지는 쏘옥 빼준다고 한다!

평소에 각질관리를 할때 모공도 걱정이 되는데 피지관리에 모공관리까지 1석 2조인 팩인 것 같다.

 

사용법은 그냥 간단하게 세안 후에 물기가 없는 얼굴에 눈가 입가를 제외하고 골고루 펴발라준 후에 약 20분 뒤에 피부가 조이는 느낌이 나고 팩이 다 마르면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면 된다.

헹굴 때 처음에는 잘 안씻기는 느낌이 나는데 부드럽게 계속 물로 녹이는 느낌으로(?) 아무튼 닦아주면 생각보다 쉽게 닦을 수 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일회용(?) 뚜껑처럼 뚜껑이 하나 더 있는데 팩이 혹시나 보관중에 마를까봐 나는 이 뚜껑도 덮어 놓는다.

 

이번에 구매하고 나는 4번인가 5번째 사용을 해보는 것 같다.

 

 

그리고 안에는 이렇게 슈렉팩이 들어가 있는데 용기의 크기가 작아서 용량이 작을 것 같았는데, 사용하다 보면 양이 꽤 많은 것 같다.

 

아까 말한 것 처럼 지금 4~5번정도 사용을 했는데도 위에 사진만큼 많이 남았다.

용량대비 가격을 생각하면 일반 팩들과 비교했을때 충분히 가성비 좋은 팩인 것 같다!

 

 

위 사진의 왼쪽이 피부에 바르고 바로 찍은 사진이고, 오른쪽이 20분 후의 모습이다.

찍고 보니까 사진이 너무 흐린 것 같기는 하지만... 20분정도가 흐르면 뭔가 진흙(?) 같았던 팩이 가뭄난 것 처럼 굳는다!

 

일주일에 1~2번정도 나는 사용을 했었는데 내가 요 몇주간 사용해본 결과 완전 만족이다!

특히나, 피부에 각질이 좀 일어났다고 생각했을때 슈렉팩을 하면 확실히 피부가 매끈해지면서 뽀송해진다.

 

아무튼 피지를 관리해주는 모공팩을 어떤 제품을 사용할지 고민하는 분들께 올리브영 슈렉팩 한번쯤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