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리밀리 고급 해면 스펀지

요즘에 나는 세안을 할때 필리밀리의 고급 해면 스펀지를 사용한다.

평소에는 그냥 손으로 세안을 했었는데 부드러운 스펀지를 이용해서 세안을 하니까 각질제거하는 주기가 줄어드는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그리고 화장을 지울때도 좀더 꼼꼼하게 지울 수 있는 것 같다.


처음에 필리밀리의 고급 해면 스펀지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올리브영이 세일을 하고 있어서 구경하러 들어갔었다ㅋㅋㅋ

그러던 와중에 내 눈에 그냥 보였던 세일을 하고 있었던 해면스펀지!

가격도 저렴하길래 한번 써볼까 하고 그냥 충동구매를 했었던 것이다ㅋㅋㅋㅋㅋ



올리브영 해면스펀지인 필리밀리의 고급 해면스펀지는 위 사진처럼 2개가 들어가있다.

한개를 사용할때 남은 한개는 지퍼팩에 깔끔하게 넣어놓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이번에 해면스펀지는 처음 사용해보는건데 건조되어 있는 스펀지를 물에 적시면 보들보들하게 변한다고 한다.



처음에 만져보기 전에 봤을때는 뭔가 까끌할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만지고 나서 깜짝 놀랐다.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부드러웠다!!


뭔가 건조되어있는 부드러운 스펀지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신기했다ㅋㅋㅋㅋ

그리고 사용하기에 크기도 적당하고 손으로 잡고 세안하기에도 편한 것 같다.



올리브영 해면스펀지에 물을 듬뿍 묻혔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스펀지의 크기가 건조되어 있을때 보다 엄청 커지고 이러지는 않는다.

그런데 만졌을때 엄청 부드러워진다.


스펀지를 구매하기 전에 포장지안에 들어있는 모습만을 봤을때는 너무 까칠해서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 처음에 만져보고나서 진짜 너무 부드러워서 이정도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그리고 지금 몇주간 사용해본 후기로 해면스펀지를 사용한 후에 건조도 빨리 되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것 같다.


아무튼 평소에 세안할때 어떤 스펀지를 사용할지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올리브영의 필리밀리 고급 해면 스펀지도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