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물나라 산소수 워터프루프 선 스프레이

오늘은 여름철에는 없어서는 안되는 나의 필수템!!!

밖에 나갈때도 항상 가지고 나가면서 사용하는 선스프레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한다.

여름에는 특히나 반팔과 반바지를 입기 때문에 팔과 다리에도 자외선 차단.. 선케어가 진짜 필수적이다..!


그런데 팔하고 다리는 하나하나 선크림 제품을 바르기에는 양도 많이 필요하면서 귀찮고, 밖에서도 수시로 사용을 해야하기 때문에 나는 선스프레이를 사용한다.

진짜 그냥 슈우우욱~ 하고 스프레이를 뿌려준 다음에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리면서 흡수시켜주면 되기 때문에 완전 초간단이다ㅋㅋㅋ

그리고 여름에는 움직이다 보면 땀을 흘리기 때문에ㅜ 그래서 나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식물나라의 산소수 워터프루프 선 스프레이를 사용한다!



식물나라 산소수 워터프루프 선 스프레이의 크기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내가 손으로 잡았을때 이정도 크기인데 가볍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부담없는 크기여서 들고다니기 편한 것 같다.

나는 항상 그렇듯이 올리브영에서 한참 세일 행사를 하고 있을 때 식물나라 선스프레이를 구매하였다ㅋㅋㅋㅋ


그리고 선케어 제품의 가장 중요한!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50+ PA++++이다.

사실 정확하게 자외선 지수에 대해서 나는 잘 모르기는 하지만.. 내가 평소에 사용하는 선크림들을 봤을 때 이정도면 개인적인 생각으로 높은 것 같다.



그리고 선스프레이의 용기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다른 선스프레이들과 마찬가지로 안에 가스가 들어있어서 뿌릴때 치이이익~ 나오는 그런 용기이다.

선스프레이를 분사했을때 바닥에 묻거나 그럴수도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 집밖에 나가서 뿌린다ㅋㅋㅋ


선스프레이를 뿌리고 나서 손바닥으로 흡수를 시켜주는데 뒤에 설명서를 보니까 만약에 얼굴에 사용을 한다면 얼굴에는 직접 분사를 하지말고, 손바닥 위에 선스프레이를 분사한 다음에 선스프레이를 뿌린 손바닥을 얼굴에 두드려 주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맞다, 그리고 가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뿌렸을때 시원해서 좋다ㅋㅋㅋㅋ



선스프레이를 팔에 뿌리자마자 바로 사진을 찍어봤는데 위 사진에 회색으로 동그라미를 그린 부분이 바로 선스프레이를 뿌린 부분이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진짜 그냥 물같이 투명한 제형이기 때문에 백탁도 전혀없다!!

그리고 뿌렸을때 조금 끈적임이 있지만 손바닥으로 두드려 주면서 흡수를 시키면 금방 뽀송해진다.

그렇기 때문에 끈적임도 없고 백탁도 전혀 없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향은 뿌렸을때는 뭔가 레몬에이드 냄새(?)가 나는데, 아무튼 나는 냄새 괜찮은 것 같다ㅋㅋㅋㅋ

선스프레이를 뿌리면 씻을때 꼼꼼하게 지워야되서 귀찮기는 하지만..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라면야..!!!

아무튼 나같이 선크림을 바르기 귀찮은.. 귀차니즘인 분들한테 선스프레이 강력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