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뛰드 하우스 순정 10 무 수분 에멀전

나는 평소에 로션을 진짜 금방 쓰는 것 같다..ㅜ

그렇기 때문에 얼마전에 이번에는 어떤 제품을 사용해볼까 고민하면서 알아보다가 성분이 순하기로 유명한 에뛰드의 순정 10 무 수분 에멀전을 구매하게 되었다.


평소에 화장품을 구매할때 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요즘에는 이런 순한 제품이 많아서 너무 좋은 것 같다!

에뛰드 하우스에서는 평소에 색조제품을 위주로 구매를 자주 했었는데 스킨케어 제품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 것 같다.


구매를 했었을 당시에 때마침 할인쿠폰이 있었어서 나는 에뛰드 하우스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었다.

제품을 받기 하루전에 주문을 했었는데 진짜 배송도 빠르고 좋았었다.



짠! 처음에 배송받았을 때 용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었다ㅋㅋㅋ

뒤에 분리수거 보면은 플라스틱이라고 하는데 언뜻보면 유리라고 느껴질만큼 묵직하고 용기가 튼튼한 느낌이 난다.

또한 심플하고 디자인도 내 취향저격이다,,


에뛰드 하우스 순정 10 무 수분 에멀전의 가격은 120ml 13,000원이였다.

나는 아까 말한 것 처럼 쿠폰을 사용해서 할인을 받았었다.

(그리고 배송비가 20,000원부터 무료길래 몇몇개 다른 제품도 추가로 구매를 했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구매할때는 몰랐는데 배송받고 보니까 펌핑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얼마만에 펌핑제품인가... 평소에 맨날 그냥 덜어서 쓰는 제품만 사용하다가 펌핑을 쓰니까 진짜 양조절하기도 너무 편하고 나로써는 진짜 생각지도 못한 기쁨이였다ㅋㅋㅋㅋ



제형은 일반 로션같은 그런 제형이다.

그리고 향은 무향이고, 발랐을때 피부에 자극없이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다.


특히나 흡수가 금방 되는데 피부에 기름이 지는게 아니라 진짜 수분기가 흡수되는 그런 제품이여서 좋았던 것 같다.


건성이신 분들은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건조할 수도 있겠지만 나처럼 복합성 피부에 수부지 피부인 분들은 순하고 무난하게 사용하기에 좋은 로션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