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리밀리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시

얼마전에 길을 걷고 있다가 올리브영이 세일을 하는 것을 발견했었다.

그래서 나는 또 그냥 구.경.만. 하겠다는 생각으로 매장 안으로 들어갔었다ㅋㅋㅋㅋㅋ

(거의 맨날 똑같은 패턴ㅋㅋㅋㅋ)


그러다가 구매를 하게 된 필리밀리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시!

평소에 나는 두피가 민감하다고 해야되나(?) 그래서 트러블도 자주 생기고 그래서 샴푸를 할때 잘 해줘야된다고 들었었는데 때마침 샴푸 브러시가 세일을 하고 있어서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 사용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었다.



짠! 이렇게 실리콘(?)같은 제질로 되어있는 브러시이다.

사용방법을 보니까 샴푸를 할때 머리를 헹굴때 두피에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듯이 꼼꼼하게 헹구어주면 된다고 한다.



샴푸 브러시는 이런 모양으로 되어있는데 3개의 돌기가 있는 부분은 두피 위에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원뿔형 돌기가 있는 부분은 두피를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는 기능을 한다고 한다.


그리고 구매 후 너무 궁금해서 바로 머리를 감아봤는데 진짜 신세계...

너무 시원했다ㅋㅋㅋㅋㅋ


내가 왜 샴푸 브러시를 진작에 구매하지 않았을까라는 그런 생각까지 하게 만든 제품이다ㅋㅋㅋㅋ

그리고 구매 후 요즘에는 머리 감을때마다 이 샴푸 브러시를 사용하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두피트러블도 요즘에는 거의 없다.

평소에 그냥 샴푸를 할때 헹군다고 행궜지만 꼼꼼하게 안닦였었나 보다..!


아무튼 두피도 많이 건강해지고 머리감을때 완전 시원하고 샴푸 브러쉬 완전 강추!



사용 후에는 이렇게 분리해서 물기를 닦아준다.


아무튼 평소 두피에 남은 샴푸들도 꼼꼼하게 헹굴 수 있고, 두피 마사지 되는게 너무 시원해서 좋은 제품인 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뜻밖에 사게 됬지만 2020년 지금까지 샀던 물건중에 필리밀리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시가 제일 잘 산 물건인 것 같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