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뛰드 하우스 몬스터 클렌징 코튼

오늘은 얼마전에 구매를 해서 사용하고 있는 화장솜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한다.

평소에 나는 그냥 올리브영에서 무난하게 5겹 화장솜을 구매해서 사용한다.

그런데 이번에 에뛰드 하우스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다가 대용량 화장솜이 보이길래 한번 구매를 해봤다ㅋㅋㅋ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완전 만족..!!!

처음에는 화장솜이 408매가 들어가있는데 가격이 정가가 4,500원 밖에 안하기도 하고, 후기가 좋길래 그냥 구매를 했었는데 품질이 너무 좋다.

진짜 이름인 몬스터처럼 용량도 품질도 가성비 최고인 것 같다.



에뛰드 하우스의 몬스터 클렌징 코튼은 위 사진처럼 포장이 되어있는데 캐릭터 너무 귀여운 것 같다ㅋㅋㅋ


알아보니까 형광물질을 제거하고 살균 처리가 되어 위생적이고, 부드러운 부직포로 감싸져있어서 화장솜이 뭉침과 밀림이 없고, 보풀없이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스킨케어, 클렌징, 네일케어 다 가능한 화장솜이라고 한다.



포장은 그냥 봉지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나같은 경우에는 그냥 끝쪽을 살짝 가위로 자른 다음에 꺼내서 사용하고 있다.


다소 꺼내쓰기 번거로울수도 있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이정도는 개인적으로 상관없다고 생각한다!



에뛰드 하우스 몬스터 클렌징 코튼 화장솜의 양면을 찍어보았다.

그냥 우리가 자주 볼 수 있는 화장솜들 처럼 한쪽은 완전 솜같은(?) 그런 부분과 반대쪽은 부드러우면서 매끄러운(?) 그런 느낌으로 되어있다!


사용하면서 느낀게 진짜 부드러우면서 사용감도 부드럽다.

그리고 클렌징워터나 리무버나 스킨을 묻혀서 사용할 때에도 화장솜이 밀리지 않고 뭉치지 않아서 좋았다.


진짜 내가 사용했던 화장솜들 중에서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고.. 개인적으로 최고였던 것 같다!

아무튼 그만큼 엄청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 화장솜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