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부다페스트 딥 블랙

곧 있으면 여름이긴 하지만.. 왠지 모르게 갑자기 검정색으로 염색을 하고 싶어졌다.

지금 내 머리색은 조금 어두운 갈색인데 뿌리 염색을 해야되기도 하고, 머릿결이 상했기 때문에 밝은색은 머릿결이 부시시해 보여서 차분하게 검정색으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셀프염색을 할까 아니면 미용실에 가서 염색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때마침 올리브영이 세일을 하고 있기도 하고, 친구가 푸딩 염색이 혼자서 염색하기에도 엄청 간단한 염색약이라고 하길래 바로 구매를 했었다ㅋㅋㅋ



이지엔의 푸딩 염색약은 염색약을 섞으면 푸딩처럼 변해서 이름이 푸딩 염색약이다.

안에 들어있는 통에 염색약하고 어떤 액체(?) 아무튼 두가지를 넣고 뚜껑을 덮은 후 흔들어주면 푸딩처럼 변한다.

그래서 그 푸딩처럼 변한 염색약을 장갑 낀 손으로 머리카락에 골고루 발라주면 간단하게 염색이 가능하다!


일반 염색약처럼 빗질하면서 하면 오래걸리면서 귀찮기도 하고, 혼자서 할 경우에는 염색약이 골고루 안발리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데 푸딩염색 같은 경우에는 혼자서도 간단하게 염색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안에는 이렇게 염색약 이외에도 이어캡, 비닐가운, 장갑, 트리트먼트인가(?) 헤어팩인가(?) 아무튼 케어제품이랑 자세한 설명서가 들어가있다!

패키지 구성 완전 만족,,, 깔끔하게 염색하기 좋게 패키지가 구성되어있어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설명서도 펼치면 엄청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처음 염색하는 분들도 간단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흔든 후에는 위 사진처럼 저렇게 푸딩처럼 염색약이 변해있다.

그래서 아까 말한 것 처럼 장갑 낀 손으로 푸딩같이 변한 염색약을 그냥 모발에 골고루 발라주면 된다.


나같은 경우에는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발라준 후에 30분 있다가 머리를 감았다!


염색이 끝난 후에는 진짜 대.만.족. !!!!!

진짜 간단하고 손쉽게 머리카락이 검정색으로 염색이 되었다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혼자서 하기에도 간단하고,, 이번에 푸딩염색은 처음해봤는데 나중에 집에서 또 셀프 염색을 해봐야겠다!

(물론... 검정으로 염색했기 때문에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


아무튼 집에서 혼자 셀프염색 하시는 분들께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색약 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