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운드랩 1025 독도 로션

얼마전에 집에있는 로션을 거의 다 사용해가서 토너를 구매하러 갔을때 로션도 같이 구매를 하러 갔었다.

로션은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을 하다가 전부터 사용해보고 싶었던 라운드랩의 독도로션을 사야겠다고 이미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회사 근처에 랄라블라에 들어가서 라운드랩 1025 독도로션을 구매하였다!

그리고 때마침 운도 좋았던게 세일을 하고 있었어서 기분이 좋았었다ㅋㅋㅋㅋ



이게 바로 라운드랩의 독도로션인데 패키치도 너무 깔끔하면서 이쁘고 이름이 1025 독도로션인 이유는 10월 25일이 독도의 날이라서 우리 일상속에 독도의 날을 기억하고자 출시를 했다고 한다.


출시한 의미도 너무 좋은 것 같고, 워낙 순하기로 유명한 제품이라 더욱더 한번쯤 사용을 해보고 싶었었다!



용기는 위 사진과 같이 되어있는데, 독도로션은 묽은 타입의 로션이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양조절하기 편한 것 같다.


그리고 뭔가 미니멀한 느낌의 용기가 너무 이쁜 것 같다.

독도로션의 향은 진짜 그냥 무향이다.

나는 평소에 얼굴에 바르는 기초제품 같은 경우에는 무향을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기초제품은 무향인 제품을 사용한다!



제형은 아까 말한 것처럼 일반 로션들보다는 꾸덕한(?) 그런 느낌인데, 그렇다고 해서 그렇게 막 버터크림같이 그런 꾸덕함은 아니다!

그리고 흡수되는 속도는 그냥 보통정도인 것 같은데, 보습력이 진짜 마음에 들었다!

수분감이 피부 겉으로 맴도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피부 속 건조함을 촉촉하게 해준다고 해야되나(?)

평소에 속건조가 심한 나인데, 유분감 없이 피부속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것 같아서 잘 사용하고 있다.


아무튼 결론적으로! 역시 괜히 유명한 제품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지금까지 진짜 만족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는 그런 로션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