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여름에는 겨울에 비해서 보습에 대해 안심(?)을 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그 이유는 겨울처럼 건조하면서 차갑고 피부가 따가워지는 바람이 불지도 않고, 아무래도 습하기 때문에 피부 보습에 대해서 무심하게 생각하게 될때가 있는 것 같다.


그렇지만! 요즘에 내가 느낀게 진짜 피부보습은 365일 중요하구나.. 이다!!!!!!

아무튼 그래서 나는 평소에 스킨로션을 바른 후에 수분이 날아가지 말라고 아주 얇게 코팅해주는 느낌으로 보습크림을 조금 바르는데, 오늘은 얼마전에 우연히 사용하게 되었다가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한다.



이게 바로 내가 요즘에 잘 사용하고 있는 일리윤의 아토집중크림인데, 아마 내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용량은 판매를 하고 있지 않을것이다.

그 이유는 바로... 그렇다.. 내가 평소에 바디로션으로 사용하는 일리윤 아토로션을 구매하다가 증정용으로 들어가 있었던 제품이다...ㅋㅋㅋㅋ


이렇게 우연히 증정용으로 사용하게 되었는데, 당분간 크림은 이 크림만 사용할 것 같다ㅋㅋㅋ

(실제로 요즘에 크림은 아토집중크림만 사용하고 있기도 하고!)



일리윤 아토집중크림의 제형은 간단하게 말해서 진짜 꾸덕한(?) 느낌의 크림이다.

아까 말한 것 처럼 나는 스킨로션을 바른 다음에 진짜 소량을 코팅해주는 느낌으로 크림을 발라준다.


그리고 항상 내가 말하는 것처럼 내가 좋아하는 피부에 바르는 기초제품은 무향!!!

일리윤 아토집중크림 같은 경우에도 당연히 무향이다ㅋㅋㅋ



그리고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같은 경우에는 설명에 유효 보습 성분을 피부에 잘 전달하기 위한 캡슐 형태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간 알갱이가 있다고 하는데, 바로 위 사진에 점점 보이는 것처럼 저게 바로 알갱이이다.

(위 사진에서 봤을때 빛에 반사되는 것처럼 보이는 점들이 바로 내가 말하는 알갱이이다!)


아무튼 바를때 알갱이가 미세하게 느껴지는 것 같기는 한데 그냥 바르고 나면 알갱이도 안보이고 엄청 촉촉하다.

특히나, 나같은 경우에는 속건조가 심한데 아토집중크림을 스킨케어후 마무리로 얇게 펴바르면 피부속 수분이 촉촉하게 유지된다고 해야되나(?)

그렇다고 피부에 기름지지도 않고, 순하게 사용하기에 좋은 보습크림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