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 (Feat. 올리브영 필리밀리 5겹 화장솜)

오늘은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 후기와 사용법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한다.

진짜 블로그에도 많이 썼었지만 나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라인 제품을 진짜 좋아하는 것 같다ㅋㅋㅋ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도 내가 2년전인가? 아무튼 그때부터 오랫동안 사용했던 제품이라서 누구보다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리고 내가 클렌징워터를 사용할때 쓰는 올리브영 필리밀리 5겹 화장솜도 추천한다.

조금 있다가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클렌징워터를 사용할때 개인적으로 5겹 화장솜을 이용하는 것이 제일 편한 것 같다!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는 위 사진과 같이 저렇게 생겼다.

평소에 화장을 지울때 클렌징워터를 써야할지 클렌징오일을 써야될지 고민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지성피부한테는 클렌징워터가 더 좋다고 한다!

(나같은 경우는 지성피부이다.)


또한 개인적으로 클렌징오일보다는 클렌징워터가 사용하기 더 편해서 나같은 경우에는 클렌징 워터를 사용한다.


그리고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는 200ml에 8,000원이다.





위 사진과 같이 이제 집에 있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 두번째 통을 다 쓰게되면 세번째 통을 사용할 차례이다!

세번째로 쓰는게 아니라 아까도 말한 것 처럼 몇년전부터 오랫동안 사용했었는데 보니까 전에 사용하던 클렌징워터 용기 하나를 아직 안버려서 집에 세통이 있는 것 이다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내가 여러통 사용했었다는 것을 인증?하기 위해서 위 사진을 올려봤다.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의 뒷면에는 이러한 내용들이 써있다.

예전에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를 처음 구매했었을 당시에 성분이 순하다는 얘기를 듣고 구매했던 기억이 난다.


그러고 보니까 한쪽면 설명이 써있는 부분 사진을 못찍었다..

그냥 나머지 한쪽면에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지워주는 약산성 클렌징워터라는 설명과 사용법 전성분이 나와있다.

그리고 별도의 물세안을 하지 않아도 되는 노워시 클렌저이나, 미온수로 마무리하거나 가벼운 2차 세안을 해주어도 좋다는 설명이 써있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클렌징워터만 사용하기에는 찝찝해서 클렌징워터로 메이크업을 지운 다음에 폼클렌징으로 2차 세안을 한다.





그리고 아랫면에는 이렇게 유통기한이 써있다.

물론 나는 항상 화장품을 사용할때 개봉일을 적어놓고 사용한다.

그 이유는 어디서 봤었는데 개봉하기 전에 유통기한과 개봉후에 사용기간은 다르다고 누군가가 그랬었다..!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의 제형은 위 사진과 같이 당연히 물같은 제형이다.

(클렌징워터니까 당연히ㅋㅋㅋㅋ)

향은 무슨향이라고 설명해야될지는 모르겠는데 상쾌한 향? 아무튼 좋은 냄새가 난다.


그리고 사진으로는 못찍었지만 피부화장이나 어느정도 색조 메이크업은 무난하게 잘 지워진다.

세정력도 괜찮은 것 같다.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평소에 클렌징워터를 사용할때 올리브영 5겹 화장솜을 이용해서 화장을 지운다.

그래서 오늘은 아까 말했듯이 올리브영 5겹 화장솜에 대해서도 글을 써볼까 한다.







올리브영에 가면 이렇게 필리밀리 멀티 5겹 화장솜이 판매한다.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니 정가가 3,300원인데 올리브영 세일할때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필리밀리 멀티 5겹 화장솜의 이름이 5겹 화장솜인 이유는 말그대로 위 사진의 설명과 같이 화장솜이 5겹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화장솜 전체에 클렌징워터를 충분히 적시고 1겹씩 떼어서 얼굴 화장을 부분적으로 지우면 편리하게 화장을 지울 수 있다.





아무튼 나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워터와 올리브영 필리밀리 멀티 5겹 화장솜을 계속 같이 사용했었다.

클렌징워터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렇게 사용해보라고 추천해주고 싶다.



가격대도 괜찮고 세정력고 좋고 성분도 순한 그런 제품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