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워시

이 제품도 몇 개월 전부터 내가 꾸준히 써오던 제품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워시를 구매했을 당시에 바디워시가 필요해서 올리브영에 갔었는데 때마침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워시가 세일을 하고 있었다ㅋㅋㅋ

그래서 핸드폰으로 제품을 검색해보니까 성분도 좋다고 하고 뿐만 아니라 때마침 샴푸도 거의 다 써갔는데 머리 감을때도 사용해도 된다고 해서 구매했던 기억이 난다.

(저때 올리브영에서 바디워시만 구매하러 갔다가 컨실러랑 향수를 구매했던 기억이 난다..ㅋㅋㅋㅋ 역시 올리브영은 한가지 제품을 사러 들어갔다가 두세가지 제품을 사가지고 나오게 되는 곳인것 같다ㅋㅋㅋㅋㅋ)

 


알아보니까 바디워시랑 샴푸 둘다 되서 탑투토워시라고 한다.

탑투토워시라는 것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귀찮게 두가지 다 구매를 안해도 되고 한번에 바디워시와 샴푸를 해결할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다!







먼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워시는 이렇게 생겼다.

일반 바디워시나 샴푸처럼 펌프 형태이다.


가격은 알아보니까 정가가 500ml에 14,900원인데 세일할때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나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었지만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최저가가 오천원대 가격도 봤었다!



성분도 좋고 샴푸와 바디워시 둘다 사용할 수 있는데 가격도 착해서 너무 좋은 제품인것 같다.





뒷면은 위 사진과 같이 이러한 여러가지 설명들이 써져있다.

위 설명과 같이 몸에도 머리에도 바디워시, 샴푸 둘다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약산성 워시라고 한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워시를 손등에 놓았을때는 이러한 제형이다.

그냥 보통 바디워시들과 비슷한 젤타입의 제형이다.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깝다.

물론 바디워시나 샴푸에서 향기가 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나는 오히려 무향이라서 더 성분이 순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사진으로는 못 찍었지만 샤워볼에 묻혀서 거품을 내면 거품도 잘난다.

성분이 좋다거나 그런 바디워시들을 보면 거품이 잘 안나는 제품들도 있는데 일리윤 탑투토워시는 거품도 잘나서 좋았던 것 같다.

샴푸로 사용할 때도 나는 개인적으로는 사용감도 괜찮았다.


그리고 알아보니까 얼굴에 클렌징으로도 사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나는 얼굴은 다른 폼클렌징으로 세안하기 때문에 얼굴에 사용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성분도 괜찮고, 사용감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샴푸와 바디워시 두가지 다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제품인 것 같다.


나같은 경우에 당분간은 바디워시하고 샴푸는 계속 이 제품을 사용할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