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스카나겔 [혜리 여드름 흉터 연고]

몇개월 전에 여드름 흉터에 효과가 있는 연고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약국에 가서 노스카나겔이라는 흉터치료 연고를 구매하였다.

약국에서 파는 연고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드름흉터 치료를 목적으로 많이 구매한다고 하길래 뷰티 카테고리에 글을 넣었다.


어차피 맨날 컨실러로 가리고 다니는 내 여드름 흉터이긴 하지만.. 흉터가 조금이라도 옅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었던 기억이 난다.



알아보니까 노스카나겔은 여드름 흉터 연고 중에서도 유명한 제품이다.

아까도 말했듯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내가 구매했을 당시에는 몰랐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혜리가 광고를 해서 그런지 혜리 여드름 흉터 연고로도 유명했다.

광고를 보니까 혜리가 여드름 흉터에도 약을 발라야 된다고 하는데 유명 연예인이 CF를 찍으니까 더 믿음이 가는것 같다ㅋㅋㅋㅋ

(이게 바로 광고의 효과인가보다..!)



뒷면은 그냥.. 이런 내용들이 적혀있다.

그리고 위 사진과 같이 다른 연고들처럼 끝부분? 쪽에 유통기한이 적혀있다.



집에서 서랍장을 찾아보니 노스카나겔이 포장되어있던 상자가 아직도 있었다ㅋㅋㅋㅋ

덕분에 노스카나겔을 구매했던 가격이 생각났다.


나는 위 사진과 같이 약국에서 10g 12,000원에 구매했었다.

약국에서 10g말고도 더 큰 용량도 팔았던 기억이 나서 인터넷에 알아보니 20g도 있다고 한다.



위에 써 있는 내용과 같이 노스카나겔은 여드름 흉터 뿐만 아니라 다른 흉터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구매할때 약국에서 약사 선생님께 어떤 흉터에 사용해도 되는지 물어봐야 될 것 같다.


또한 연고인 만큼 사용전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꼭 읽어보길 바란다!



손등에 발랐을 때는 위 사진과 같이 이렇게 그냥 일반 연고같다.

향도 그냥 일반 연고 냄새랑 비슷한 냄새가 난다.


노스카나겔은 붉은 여드름 흉터에 바를때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상처가 절개되거나 아물지 않은 상처에는 사용하면 안된다고 한다.

또한 여드름 흉터에 사용하는 것이지 여드름에 바르면 안된다고 한다!


노스카나겔을 바를때는 여드름흉터에 가볍게 마사지 하듯이 바르면서 흡수시켜주면 된다고 한다.

(나같은 경우에도 연고가 피부에 흡수될때까지 가볍게 마사지 해주면서 발랐다.)

그리고 설명서에는 상처 및 주변 피부에 1일 수회(여러 차례) 적용하여 가볍게 마사지 하라고 나와있는데 나는 아침하고 저녁에 하루 2번 발랐었다. 


나는 한달에서 두달정도 사용했었는데 아쉽게도 그때는 블로그를 하지 않았어서 찍어놓은 사진이 없다.....

그렇지만 진짜 솔직하게 말해서 드라마틱하게 완전히 여드름 흉터가 사라지지는 않았지만 꾸준히 발라주었더니 확실이 여드름 흉터가 옅어졌었다.

(아마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하면 더 옅어지지 않을까..?)


나는 그렇게 엄청 기대하면서 구매하지 않아서 그런지 나름 만족한다!

앞으로도 여드름 흉터에 노스카나겔을 꾸준히 발라봐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