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티나겝하르트 아보카도 아이크림

나는 평소에 기초화장품을 바를때 귀찮아서 여러가지 종류의 화장품을 바르지는 않고 그냥 로션하고 눈가랑 팔자주름쪽에 아이크림만 바른다.

그래서 평소에 여러 종류의 아이크림을 사용해봤었는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크림이 여태껏 내가 사용했던 아이크림 중에 가격도 착하고 성분도 좋고 무엇보다도 내가 제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서 글을 이렇게 써본다.







계속 내가 사용해왔던 것이라서 그런지 용기에 페인트?가 지워졌다..ㅋㅋㅋㅋ


먼저 마티나겝하르트 아보카도 아이크림의 가격은 인터넷에 알아보니 정가가 15ml에 35,000원이라고 한다.

보통 아이크림들의 가격들과 비교했을때 35,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하는데 인터넷에서 할인된 가격을 보면은 만원대 가격에도 구매할수도 있어서 가격대가 보통 아이크림들의 비해서 저렴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인터넷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었다.)

 

마티나겝하르트를 인터넷에서 알아보니까 독일 브랜드인데 유기농 화장품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그래서 더 믿고 사용할 수 있는것 같다.





위 사진은 뒷면인데 그냥 이런저런 설명이 쓰여있다.

유통기한은 용기 아랫면에 써있다고 한다.


유기농화장품이라고 하니까 개봉후에는 빨리 사용하는것을 추천한다.





뚜껑을 열면 이러한 제형으로 되어있는데 지금 나는 거의 다 써간다.

위생을 위해서 손으로 사용하기보다는 스파츌러를 이용하여 사용하는것을 추천한다.





손바닥에 올려놓으면 이러한 제형이다.

음.. 버터같다고 해야되나...? 아무튼 쫀쫀하고 오일리한 제형이다.


그리고 풀냄새 같은 향이나는데 아보카도 냄새인가?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향인것 같다!





마티나겝하르트 아보카도 아이크림을 손바닥에 발랐을때 사진이다.

처음에 피부에 펴서 바르면 부드럽게 발리고 쫀쫀하다고 해야되나? 엄청 수분감있다.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항상 평소 건조하고 주름이 쉽게 생길수있는 눈가랑 팔자주름쪽에만 아이크림을 바르는데 확실히 마티나겝하르트 아보카도 아이크림을 바르면 바른부분이 쫀쫀하고 다음날 기분탓 일지는 모르겠지만 주름이 옅어진것 같은 기분이 든다ㅋㅋㅋ

(물론 당연히 아이크림을 바른다고해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겠지만, 나는 주름 예방차원에서 아이크림을 평소에 바른다!)


그리고 유분기가 많은 제품인만큼 바를때 소량을 바르는것을 추천한다.

진짜 조금만 발라도 내가 원하는 부위에 충분히 다 발라지는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처음에는 적은 용량인 것 같았는데 의외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다ㅋㅋㅋ


아마 나는 다 쓰고 또 마티나겝하르트 아보카도 아이크림을 구매할것 같다.



아무튼 아이크림을 꼭 발라야 하는것은 아니지만 주름예방차원으로 관리해주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미리미리 관리해주면 나쁠건 없으니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