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린 백설기 크림

한달인가 두달전에 거리를 걷다가 올리브영이 세일한다고 하길래 구경할려고 그냥 들어갔었다.

하지만.. 역시 올리브영은 구경만은 불가능한 곳...

이상하게 올리브영만 가면은 살게 없었는데도 한두개씩 뭔가를 사오게 된다ㅋㅋㅋㅋ


그래서 원래는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구매하게 된 애플린 백설리 크림!!

인터넷에 알아보니 정가가 50ml에 32,000원인것 같은데 나는 올리브영 세일해서 만원정도 되는 가격에 구매했던 기억이 난다.







백설기 크림은 이렇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작다ㅜ

그렇기 때문에 세일할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런데 은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양인것 같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주름 개선이 잘 되는지는 잘모르겠다.

그치만 피부 미백은 어느정도 괜찮은듯!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뚜껑은 이렇게 튜브타입이라서 양조절하기가 편하다.

백설기 크림이 조금만 발라도 하얘지기 때문에 조금씩 짜서 사용하는것을 추천한다.





손등에 그냥 올려놨을때는 선크림? 로션? 같은 쫀쫀한 제형인것 같다.


개인적으로 향은 내 취향이 아니였다.

무슨 달달한 설탕 사탕같은 냄새라고 해야되나? 그런 향이 난다.

(내가 개인적으로 달달한 냄새를 안좋아해서 그런것 같다!)





손등에 백설기 크림을 안바른곳과 바른곳인데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확실하게 바른쪽이 톤이 훨씬 밝다.


나는 애플린 백설기 크림을 얼굴에 바르기보다는 원래 처음부터 목에 바르기 위해서 구매했었다.

그 이유는 평소 얼굴피부보다 목이 피부색이 어둡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피부에 발랐을때 톤이 밝아져서 그런지 미백효과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구매할때부터 미백에 대한 드라마틱한 효과는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정도 효과면 만족했다.)

그렇지만 평소에 메이크업하고 목에는 백설기 크림만 발라도 톤업효과가 있어서 괜찮은것 같다!


단, 주의해야할게 나는 이 크림을 손으로 펴서 바를때는 밀리는 감이 있었다..

그럴때는 백설기 크림을 바를때 손으로 톡톡 치면서 발라주면 안밀리고 꼼꼼히 잘발렸다!

그리고 아까 말했듯이 한번에 많이 바르기보다는 조금씩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원래부터 화장할때 목이랑 얼굴이랑 톤맞추기위해 목에 바르는 용으로 산거라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다 사용하면 다음에 또 구매할 의사가 있다! (세일할때는 가격도 저렴하기도 하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