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디홀릭 바디미스트 [바이올렛 포션]

지난 생일날에 친구에게 바디홀릭 바디미스트 바이올렛 포션을 선물받았었다.

아마 유명한 바디미스트라서 많은 분들이 한번쯤 들어본 바디미스트일 것이다!

원래 올리브영에서 내가 살까말까 고민했던건데ㅋㅋㅋㅋ 원래 내가 가지고 싶던 향은 품절이였다고 한다..ㅜ



바디홀릭 바이올렛 포션 가격은 인터넷에 알아보니 정가가 50ml / 8900원이라고 한다.

아마 올리브영 세일할때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것이다.



원래 가지고 싶던 향이 있었지만 바디홀릭 바이올렛 포션도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서 이렇게 글로 남겨본다!






먼저 바디홀릭 바이올렛 포션 바디미스트는 위 사진과 같이 생겼다.

작은 사이즈라서 가볍고 휴대하면서 다니기도 편해서 좋은것 같다.





뒤에는 그냥 이렇게 바이올렛 포션이고 헤어와 바디 미스트라고 써있다.

몸뿐만 아니라 머리에도 뿌릴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머리에 뿌리면 방금 머리감은것 처럼 은은한 냄새가 난다고 해야되나? 그래서 더 만족한다.





바디홀릭 바디미스트 아래 면에는 위 사진과 같이 그냥 유통기한이 적혀있다.

그러고 보니 사용한지 5개월정도 됬는데 이제 거의 다써가는거 보면 은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양인것 같다.

(아니면 내가 그렇게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가.. 평소 나는 집앞에 츄리닝 입고 편하게 나갈때 빼고는 향수를 뿌리기 때문에 바디미스트를 자주 사용할 일은 없다.)



일단 바디홀릭 바디미스트는 바디미스트치고는 지속력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물론 바디미스트치고..! 그렇기 때문에 나는 가지고 다니면서 중간중간 옷에 뿌리고 다녔었다.)


그리고 향은 은은하면서 포근한 꽃냄새? 같은 샴푸냄새라고 해야되나? 암튼 독하지 않고 세련된것 같다.

오히려 머리에 뿌리고 나갔을때는 사람들이 냄새 좋다고 어떤 샴푸쓰냐고 많이 물어봤던것 같다ㅋㅋㅋ



아무튼 지금 바디미스트 어떤것을 사야될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올리브영가서 향을 맡아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