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벨런싱 워터리 선크림

벌써 날씨가 더워졌다... 여름하면 필수템 선크림!! 물론 선크림은 사계절 항상 바르고 다녀야 하지만 왠지 여름하면 선크림이 생각난다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벨런싱 워터리 선크림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한다.


나는 작년부터인가? 계속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크림을 사용했던것 같다.

평소에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라인을 좋아해서 블루베리 선크림 말고도 여러가지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라인의 제품을 사용한다!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라인의 화장품들이 순하고 내 피부에 잘맞는것 같다.

(저번에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로션을 소개한 글이 있는데 다른 블루베리 라인 제품은 다음에 또 소개해야겠다ㅋㅋㅋ)

 

아무튼 작년부터 나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크림을 몇통째 사용중이라서 자신감있게 사람들에게 추천해줄수있는 선크림이다!







먼저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크림의 정가는 40ml에 9,000원이다.

용량에 비하면 엄청 저렴한 가격이라고는 할수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이정도면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SPF37 PA+++정도면 평소 야외활동을 자주 하지 않는 나에게는 적당한것 같다.


이니스프리에서 블루베리 라인은 세일잘안하는것 같다.

(사실 나는 블루베리 라인 세일하는 것을 한번도 못봤었다...)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크림의 뒷면은 이렇게 되어있다.

구매 당시에 직원분께서 성분이 순하다고 말했었던 기억이 난다.


가끔 이니스프리 매장에 가면 이 제품이 품절일때도 자주 보았었다.





뚜껑을 돌려서 열면 이렇게 튜브 타입으로 되어있는데 진짜 묽은 제형이라서 양조절을 조심해야한다!

살짝만 눌러도 선크림이 많이 나온다.


지금이야 나는 계속 사용하다보니 익숙해졌지만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주의해야할것 같다.





아까도 말했듯이 진짜 묽은 제형이고 로션같은 느낌이다.

향도 무슨 냄새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독하지 않고 좋은 냄새가 난다ㅋㅋㅋㅋ





위 사진은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크림을 바른쪽과 안바른쪽이다.

바르면 진짜 묽은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는데 위 사진과 같이 백탁이 거의 없다!

그래서 평소에 백탁있는 선크림을 싫어하는 나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크림이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는것 같다.


그리고 발랐을때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다! 그렇다고 막 기름기가 피부에서 겉도는 느낌이 아니라서 괜찮고 많이 바를경우에는 살짝 끈적임이 있어서 만약 지성이신 분들은 선크림을 바르고 나서 파우더를 톡톡 하는것도 추천한다.

나같은 경우에도 지성피부라서 평소에 화장을 안하고 그냥 선크림만 바를때 선크림을 얼굴에 바른후에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로 마무리 해준다.

(그렇다고 많이 끈적거리지는 않다!)


그리고 피부화장 할때도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크림을 바르고 나서 쿠션을 바를 때 밀림도 없고 선크림 자체가 백탁도 거의 없고 로션같이 발리는 느낌이라 그냥 로션바르고 나서 화장하는 느낌이라서 좋았던 것 같다.



만약에 촉촉하고 백탁없고 발림성 좋은 선크림을 찾는다면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크림을 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