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오늘은 내가 요즘에 사용을 하고 있는 바디로션을 추천하는 글을 쓰려고 한다.

왜냐하면 당연히! 매우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ㅋㅋㅋㅋㅋ

바로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이다.


이 로션은 몸뿐만이 아니라 얼굴에도 발라도 되는 로션인데 건조한 피부용인 고보습 로션이기 때문에 나같은 경우에는 몸은 건성인데 얼굴은 지성이라서 아토로션을 몸에만 바르면서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처음에 아토로션을 구매하게 된 이유가 저번에 글을 썼던 일리윤 아토 탑투토워시도 만족하면서 지금 잘 사용하고 있고 아토로션도 성분을 알아보니 좋기도 하고 사람들 사용후기도 괜찮길래 구매를 하게 되었었다.







이게 바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이다!

인터넷에 정가를 알아보니 350ml에 19,900원 이라고 하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에서 세일하는 곳에서 구매를 해서 350ml에 택배비를 포함해서 칠천얼마인가? 거의 팔천원 가까운 가격에 구매를 했었다!


로션을 팔천원돈에 구매한거면 진짜 저렴하게 잘산것 같다!!

그리고 얼마전에 올리브영에 갔었을때 올리브영에서도 일리윤 제품들을 판매를 하는것을 보았었다.



그리고 아까도 말했듯이 뒤에 제품설명에 얼굴과 전신에 발라도 되는 로션이라고 써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민감/건조한 피부용이라고 한다.





위 사진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을 손등에 펌핑한 사진이다.

그냥 일반 로션같은 저러한 평범한 제형인데 발랐을때 진짜 촉촉하다.


그리고 냄새는 그냥 아무냄새 안나는 무향이다!

개인적으로 피부에 바르는 로션은 무향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것 같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겠지만 나같은 경우에는 냄새는 향수뿌리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로션은 무향을 선호한다.



나같은 경우에는 진짜 평소에 샤워를 하고나면 몸이 건조한 피부인데 아토로션은 순하기도 하고 수분감이 많아서 바디로션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것 같다.

지금 거의 2주일이 넘게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바디로션을 사용했을때는 내 몸이 워낙 건조해서 시간이 지나고 나면 건조한 느낌이 있는데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을 사용할때는 진짜 시간이 지나도 촉촉해서 좋았다.

다음 바디로션도 이 제품으로 구매를 할 생각이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순하고 무난하게 사용할 바디로션을 찾는 분들에게는 이 제품을 추천한다!

나는 이 제품을 얼굴에는 발라본적이 없어서 얼굴에 발랐을 경우에는 어떤지를 설명을 못하겠다..! 아무튼 바디로션으로는 진짜 추천한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