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일본 여행을 갔다 온 친구가

이것저것 선물을 주었다.

 

 

그 중에 내가 맛있게 먹었던

일본의 초코송이로 유명한 죽순 모양의 과자

메이지 타케노코노사토!

 

딸기맛 후기를 써볼까 한다.

 

 

 

 

 

 

이게 바로 딸기맛 죽순과자 타케노코노사토!

 

 

포장지도 딱 봤을 때 핑크핑크하다.

 

 

그 기본적인 타케노코노사토는

몇 번 먹어봤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초코송이보다 더 맛있는 것 같다.

 

그런데 이번에 딸기맛은 처음 먹어본다.

 

 

 

 

 

 

포장지의 뒷면은 이런 디자인인데

 

 

나는 일본어를 모르니까

 

패스~~!

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이런 모양의 미니미한 과자들이

들어가 있는데

 

 

딸기맛은 먹었을 때

기존 타케노코노사토의

맛있는 과자와 함께

 

얼초 만들어 먹을 때

딸기맛과 초코맛 섞은 맛에서

상큼한 맛이 조금 첨가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런 맛이였던 것 같다.

 

 

아무튼 맛있음..!!!

 

 

물론 나는 오리지널 초코가 훨씬 더 좋기는 하지만

딸기맛도 새롭고 맛있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