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너무 바쁘다..

그래서 집에서는 편의점에서 그냥

간단하게 밥을 먹을 때가 많다.

 

 

오늘 소개할 간단한 편의점 혼밥은

바로 포켓 주먹밥 멘치카츠&머스타드 세트!

 

 

처음에 포장을 봤을 때

맛살 주먹밥과

고사리 간장양념으로 된 듯한 주먹밥

 

그리고 반숙란이 보여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구매를 하였었다.

 

 

가격은 3,400원이였고

 

전자레인지에는

1000W는 40초,

700W는 50초 돌리면 된다고 한다.

 

 

 

 

 

 

포켓 주먹밥은 가격도 저렴한 것 같은데

물까지 무료증정!!

 

오예~~!

 

 

그리고 옆에를 보면

머스타드 소스도 같이 있다!!!

 

 

머스타드 소스.. 사랑합니다..

 

 

 

 

 

 

아무 머스타드 소스도 아니고

소스계의 근본.

오뚜기 머스타드가 들어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소스들은 오뚜기가

제일 무난하게 맛있으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포켓 도시락 안에 구성도 푸짐했다.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내가 추정하기로는 아까 말한 것처럼

맛살 주먹밥과 간장고사리주먹밥..?

 

주먹밥은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맛있었다...

주먹밥만 먹어도 맛있을 정도로 맛있었다..

 

 

그리고 버섯 모양의 어묵

스틱치즈, 소시지, 반숙란

그리고 돈까스 같은게 멘치카츠인가..?

 

뭔가 돈까스보다는

속이 부드러운 동그란땡..? 떡갈비..?

아무튼 맛있게 먹었다ㅋㅋㅋ

 

 

그리고 취향에 따라

머스타드 소스도 뿌려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음!!!

 

 

 

 

 

 

혹시나 칼로리가 궁금한 분들이 계실까봐

이렇게 사진 찍어봤다.

 

 

아무튼 GS25 편의점 포켓 주먹밥

가성치 최고,,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