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쁘고 바쁜 현대 사회..

나는 귀차니즘으로 인해서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김밥 한 줄로

식사를 간단하게 때울 때가 많다.

 

 

그래서 다양한 편의점 김밥을 먹어봤는데

 

오늘은 얼마전에 GS25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먹은

반반돈까스김밥에 대한 글을 써볼까 한다.

 

 

반반돈까스김밥은 정말

내가 평소에 매우 자주 즐겨먹는 김밥인데

 

위 사진의 그림처럼

김밥의 반은 달콤소스

나머지 반은 매콤소스로 되어있다.

 

 

달콤매콤의 조합은 정말 최고..

그리고 매콤한 맛이

그렇게 맵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다.

(평소에 맵찔이이기 때문에..)

 

 

 

 

 

 

GS25편의점의 반반돈까스김밥의 가격은

2,800원이였다.

 

 

조리는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1000W는 30초

700W는 40초 돌려서 먹으면 된다고 한다.

 

 

역시 편의점 김밥이 간단하게 먹기 최고,,

도시락은 쓰레기 버리는 것조차

귀찮기 때문에..

 

나는 김밥이 좋다..

 

 

 

 

 

 

칼로리는 위 사진과 같이 531칼로리라고 한다.

 

 

높은건가...?

 

어차피 나는 소식좌이기 때문에

칼로리 따위야 괜찮다.

ㅋㅋㅋㅋㅋㅋㅋ

 

 

 

 

 

 

달콤소스 부분은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달콤 간장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이것은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

진짜 최고!

 

 

그리고 달콤소스 부분을 먹다보면...

 

 

 

 

 

 

이렇게 매콤소스 부분이 나온다!!!

 

 

아까 말한 것 처럼 매콤소스 부분은

그렇게 맵지 않고

칠리소스에서 조금 매운 정도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달콤소스 부분을 먹다가

매콤소스 부분을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맛을 잡아주면서

궁합이 최고인 것 같다!

 

 

아무튼 지에스편의점

반반돈까스김밥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