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 혼자서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 싶을 때

나는 한솥도시락에 자주 간다.

 

 

한솥은 도시락 전문점이다 보니까

처음 먹어보는 메뉴이더라도

항상 평타 이상!!!

믿고 주문할 수 있는 것 같다.

 

거기에다가 특히나 가성비가 최고인 것 같다.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월급쟁이인 저는..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답니다..

 

 

맛도 있고 가성비도 좋은 한솥도시락!

얼마 전에 돈까스 도련님이라는 이름의

도시락을 처음으로 먹어보았다.

 

 

 

 

 

 

여느 때와 같이 한솥에서

메뉴를 고르다가 발견한 돈까스 도련님!

 

 

평소 내 최애 메뉴는 치킨마요이지만,

오늘은 뭔가 반찬과 함께

돈까스 같은 튀김류의 밥을 먹고 싶어서

돈까스 도련님을 주문하였다.

 

 

가격도 4,800원!!

진짜 가성비 최고,,

 

 

 

 

 

 

짠~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은

위 사진과 같이 반찬 4가지와 밥, 양식소스

그리고 돈까스, 떡갈비, 치킨 가라아게

구성되어 있는 도시락이다.

 

 

 

 

 

 

그리고 함께 나오는 양식소스는

이렇게 생긴 포장지에 나온다.

 

 

 

 

 

 

나는 평소에 찍먹파이기 때문에ㅋㅋㅋ

 

튀김들을 밥 위에 올려놓고

양식 소스를 위 사진과 같이

덜어서 찍어 먹었는데

 

양식 소스는 그냥 우리가 평소에 먹는

돈까스 소스이다.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인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

 

혼밥하려고 하는데

빠르고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은 분들에게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