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를 정말,,

매우 사랑하는 나,,

 

피자스쿨은 내가 제일 자주 먹는 피자집인데

평소에는 맨날 포테이토 피자나

까르보네피자만 먹다가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불고기 피자를 먹었다!!

 

 

나는 주로 시켜먹던 것만 먹지만,,

왠지 모르게 오랜만에

불고기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하였다!

 

 

그리고 메뉴를 보니 눈에 띄었던

크림치즈볼!

 

피자스쿨을 그렇게 자주 갔었지만,

피자스쿨에서 파는 크림치즈볼은

처음으로 먹어보는 것 같다ㅋㅋ

 

치즈볼 종류가 3가지인가(?) 있었는데

나는 크림이 제일 먹고 싶어서

크림치즈볼로 주문하였다.

 

 

 

 

짜라란~

이게 바로 피자스쿨 불고기 피자인데,

옆에 노란색 테두리로 되어있는 무스는

바로 고구마무스!!

 

고구마무스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피자를 주문할 때마다

고구마무스를 필수로 추가한다!!

 

 

오랜만에 먹는 불고기피자는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위 사진에 보이는게

바로 피자스쿨의 크림치즈볼이다.

 

치킨 먹을 때 먹는 치즈볼도 맛있지만,

피자 먹을 때 함께 먹는 치즈볼도

너무 맛있는 것 같다.

 

 

뿐만 아니라 갈릭디핑소스와

함께 먹는 치즈볼,,

최고,,

갈릭디핑소스는 정말 만능소스인듯,,

 

 

 

 

크림치즈볼을 잘라서 보면

사진처럼 크림이 들어있는데,

평소에 내가 먹어왔던 치즈볼과 다른

슈크림 붕어빵에 들어있는

그 크림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원래 보통 치즈볼에 들어있는

그 치즈가 더 맛있는 것 같기는 하지만,

슈크림같은 이 치즈볼도

맛있게 먹었었다.

 

 

 

 

그리고 피자를 먹을 때

빼먹을 수 없는 3종 세트죠~!

 

바로 파마산 치즈가루, 피클, 갈릭디핑소스!!!

 

 

아무튼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