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평소에 햄버거를 진짜 좋아한다.

단순히 프렌차이즈 햄버거 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 파는 햄버거도 정말 좋아한다.

 

편의점 햄버거 중에서도 특히

학창시절에 먹었던 매점 햄버거 맛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튀김빵에 기름기가 있으며,

자극적인 그 매점빵,,

 

정말 사랑한다,,,

 

 

아직도 학창시절 매점에서 먹었던

스파게티라는 햄버거 맛이

그리울 때가 있을 정도이다,,

(요즘에는 이거 안파나요,,,)

 

 

아무튼 얼마전에 CU편의점에 갔을 때

내가 좋아하는 고로케 빵으로 되어있는

햄버거를 발견하였었다.

 

거기다가 이름까지

이게바로 매점고로케 너비아니모짜!

이 햄버거를 발견하자마자 바로 구매를 했었다ㅋㅋ

 

 

 

 

포장지에 그려진 그림을 보기만해도

어떤 맛인지 바로 예상가는

이 매점고로케 햄버거,,

 

진짜 이거는 안에 들어간 재료가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인 것 같다.

 

 

매점 햄버거를 먹을때면

예전에는 항상 초코우유와 함께

먹는 것을 진짜 좋아했지만,

이날은 집에 있는 시원한 제로콜라와 함께 먹었었다.

 

나도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기름기 있는 음식에는

탄산음료가 최고인 것 같다ㅋㅋㅋ

 

 

 

 

이게바로 매점고로케 너비아니모짜 햄버거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마요네즈인가(?) 아무튼 하얀색 소스랑

치즈, 고기패티, 불고기 소스가 들어가 있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이라면,

불고기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ㅠ

 

물론 맛있게 먹었지만, 이 점이 조금 아쉬웠다.

 

 

맛은 정말 내가 먹기 전에 상상했던 맛 그대로

진짜 맛있었다.

 

고로케의 빵의 식감과 함께 자극적인 소스와

고기패티 그리고 고소한 치즈의 조화,,

 

진짜 최고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서도

치즈의 형태가 아까 두번째 사진처럼

그대로 있길래 치즈가 안 늘어날 줄 알았는데,

위 사진과 같이 잘 늘어났었다!

 

치즈 최고!!

 

 

아무튼 오랜만에 먹은

고로케빵으로 되어있는 햄버거,,

종종 편의점에서 사먹어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