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는 날 점심,, 왠일인지 점심시간쯤인데도

동생과 내가 밖에 나가지도 않고

집에 있었다.

 

그래서 이날은 오랜만에 동생과 같이

점심을 배달시켜서 먹기로 결심하고,

덮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앱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구름계란덮밥!!

 

구름계란덮밥은 상호명인데,

알아보니까 프렌차이즈였다.

 

 

그래서 메뉴를 구경하다가

나는 치즈치킨까스 구름덮밥을 골랐고,

동생은 매콤숯불제육 구름덮밥을 주문하였다.

 

그리고 배달음식의 꽃인

리뷰이벤트도 당연히 신청을 하였다~~!

 

 

 

 

위 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배달이 왔는데,

우리가 주문한 덮밥과 함께

단무지와 국물 각각 2인분 배달왔다.

 

그리고 위에서 말한 리뷰이벤트로

게살 튀김을 선택하였는데,

 

사진에는 왜 게살 튀김이 안 보이냐면

게살 튀김은 덮밥에 각각 한개씩 들어가 있었다.

(아래에 사진도 찍어놨어용)

 

 

 

 

먼저 위 사진은 내가 주문한

치즈치킨까스 구름덮밥이다.

 

그리고 사진의 왼쪽에 보이는

길쭉한 튀김이 바로 게살 튀김!

 

게살 튀김,, 리뷰이벤트로 받은 음식이지만,

엄청 맛있었다!!!

게살 튀김 자른 사진을 못찍었지만,

안에 진짜 게살이 들어가 있는 것 같다.

(다음번에는 추가로 주문을 해야겠다,, 진짜 존맛탱!!!!!)

 

 

치킨치즈까스 구름덮밥은

부드러운 스크램블에그인 구름계란과

사이사이 고소한 치즈가 들어가 있는

치킨까스의 조합이 잘 어울리며,

치킨까스의 식감이 엄청 부드러웠다.

 

그리고 소스는 평소에 우리가 먹는

치킨마요덮밥을 먹을때 소스 맛과 비슷하다고 하면

많은 분들이 어떤 맛일지 알 것 같다!

 

아무튼 치즈치킨까스 구름덮밥,,

너무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이것은 바로 매콤숯불제육 구름덮밥!

동생과 서로 조금씩 나눠먹었었는데,

매콤숯불제육 구름덮밥은 내 입맛에는 꽤 매웠다.

(평소에 저는 맵찔이입니다..)

 

뭔가 불닭볶음면이나 매운 족발처럼

매운데 계속 먹게되는 그런 맛,,

 

그런데 또 구름계란과 같이 먹으면

매운맛을 조금 중화시켜주면서

제육과 계란의 조합 덕분에 더욱 맛있게 먹었다.

 

 

평소에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면서

제육볶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실패없이 무난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덮밥인 것 같다.

 

 

 

 

그리고 국물은 미역국으로 배달왔었다.

 

 

구름계란덮밥은 전체적으로 간이 너무 세지도 않고,

깔끔하게 먹기 너무 좋았다.

 

그리고 계란의 식감이 덮밥을

더욱 부드럽게 해주는 것 같았고,

다음번에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구름계란덮밥,, 개인적으로 덮밥 맛집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