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항상 운동의 결심을 한다.

그렇지만 아직은 시작하지 못했다,,

(다음 달부터 다시 시작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우리집에는 닭가슴살이 많다.

(왜냐하면 닭가슴살은 살안쪄...)

 

 

뿐만 아니라 사실은

집에서 요리해먹기 귀찮을 때마다

닭가슴살은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고,,

 

요즘에는 맛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반찬으로 먹기에도 좋은 것 같다,,

 

 

오늘은 집에 있는 닭가슴살들 중에서

얼마 전에 내가 맛있게 먹은

아임닭의 닭가슴살 치킨팝콘 숯불갈비맛!

후기를 써볼까 한다.

 

 

 

 

아임닭 닭가슴살 치킨팝콘은

위 사진과 같이 진공포장이 되어있다.

 

양도 딱 1인분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혼자서 밥 먹을 때

반찬으로 먹기 너무 좋은 것 같다,,

 

특히나 그냥 닭가슴살도 아닌

무려 치킨팝콘!

 

거기에다가 숯불갈비맛!

 

그렇기 때문에 나같이

입맛이 으른이인 분들도

무난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ㅋㅋ

 

 

 

 

조리방법은 위 사진과 같이

해동조리방법과 냉동조리방법이 있는데,

 

어차피 해동시키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나

냉동상태에서 전자레인지 돌리나

편한게 더 좋은거 아닌가...?

 

아무튼 귀차니즘인 나는 아마

해동시키고 돌리라고 했었어도

그냥 전자레인지에 바로 넣었을 것이다ㅋㅋㅋㅋ

 

 

나는 위 설명에서 당연히 냉동조리방법인

포장을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 (700W기준)

약 2분간 조리를 선택하였다.

 

전자레인지는 진짜 혁신적인 발명품인 것 같다,,

정말 최고,, 전자레인지 없이 못 살아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난 후

접시에 덜었더니 9알이 있었다.

(혼자 먹기에 딱 적당하고 좋은듯!!)

 

맛은 달콤한 숯불갈비맛 소스에

어릴적 많이 먹었던 콜팝과 비슷했는데

콜팝의 튀김옷이 없는 부드러운 맛이라고

비유를 해야하나(?)

 

아무튼 어린 아이들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잘 나온 닭가슴살인 것 같다.

 

 

요즘에 닭가슴살 진짜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게 잘 나오는 것 같다,,

 

 

집에 다른 종류의 닭가슴살도

많이 있기 때문에

다음에는 다른 맛의 닭가슴살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아무튼 아임닭 닭가슴살 치킨팝콘 숯불갈비맛

맛있는 닭가슴살을 찾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