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강남에서 너무 배고파

간단하게 혼밥을 하고 싶었는데,

뭔가 평소에 안 먹어본 곳을 가고 싶었다..

 

그러다가 발견한 싸다김밥!

 

 

가게의 이름이 싸다김밥이길래

가격이 저렴해서 싸다김밥인가..?

하고 들어갔는데 가격은 솔직히

저렴한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

 

그냥 일반 분식집하고 비슷한 듯,,

김밥 가격이 싼건가..?

아니면 깁밥을 싸다할때 그 싸다 김밥인건가,,

 

아무튼 예상보다는 가격이 나갔지만,

가격대는 그냥 일반적인 분식집의 가격이였던 것 같다.

 

 

메뉴가 여러가지 있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나는 소불고기 덮밥을 주문하였다!

 

 

 

 

나는 반숙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있는

소불고기 덮밥과

웰치스 포도맛을 주문하였다ㅋㅋ

(반숙 계란후라이는 사랑입니다,,,)

 

싸다김밥의 소불고기 덮밥에는

소불고기, 계란후라이, 김가루 그리고 깻잎이 있었는데,

위 사진은 옆부분이 잘려서

덮밥이 다 안 보이기 때문에

아래 사진에서 다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싸다김밥은 혼밥하기에도

너무 좋았었는데,

매장 자체가 깔끔해서 진짜 좋았다.

 

 

매장 내부도 깨끗하고 화장실도 깔끔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강남에서 혼밥할때

종종 와야겠다.

 

 

 

 

아까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재료들이 구성되어 있는데

역시 믿고 먹는 소불고기 덮밥,,

 

특히, 평소에 양파를 정말 좋아하는데

양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깻잎과 계란 반숙의 조화가

깔끔하고 고소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아무튼 싸다김밥 혼밥 추천합니다!!

 

그리고 소불고기 덮밥!

무난하게 실패없는 메뉴인 것 같아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