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동안 금연을 하였지만,

결국 나는 금연을 실패하였다..

그래서 다시 돌아온 담배 리뷰..

 

메비우스 옐로우 담배는

친구가 피던 담배인데

한대 피다가 영업당한 담배이다ㅋㅋ

 

 

평소에 여러가지 담배를 피는 것을 좋아하는데,

메비우스 트로피컬 믹스는 처음 펴봤던 것 같다.

 

냄새 저감 담배라고는 하지만,

당연히 담배냄새는 난다.

다만, 다른 담배보다는 냄새가 덜할뿐..!

 

 

 

메비우스 lbs 트로피칼 믹스를 처음 폈을때는

뭔가 진짜 달콤한 맛이 났었는데,

과일보다도 연유맛이 은은하게 나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지금은 계속 펴서 그런지 잘 모르겠다..

 

그치만 평소에 나는 3mg보다는

독한 담배를 자주 펴서 그런지

다른 담배들에 비해 순한 느낌이 들고

그래서 그런지 줄담배를..

자주 피게 되는 것 같다..

 

 

건강을 위해 금연하는 것이

당연히 좋겠지만,

 

달콤하면서 독하지 않은 담배를

찾는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은(?)

담배인 것 같다.

 

 

 

담배는 몸에 해롭습니다...

 

담배통을 열었을때는 그냥 일반 담배향이랑

똑같은 냄새와 은은한 달콤한 향이 섞여서 났었다.

 

담배맛도 달콤해서 뭔가 열었을때

달콤한 향기가 확 날 줄 알았는데 의외였다.

 

 

 

메비우스 LBS 트로피칼 믹스의 모습은

이렇게 그냥 일반적인 담배처럼

깔끔하게 생겼다.

(물론 디자인보고 담배를 피지는 않지만,,)

 

아무튼 오늘 담배 리뷰는 여기서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