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 나는 애연가이다.

(담배는 몸에 해롭습니다...)

 

특히나 여러가지 담배를 자주 펴보는데,

오늘은 순한맛(?) 담배 리뷰를 써볼까 한다.

 

 

원래는 얇은 담배를 필때 에쎄 히말라야를 폈었는데,

요즘에는 에쎄 체인지 그램을 피고 있다.

 

 

처음에 친구가 에쎄 그램을 피길래 하나 펴봤었는데

엄청 깔끔하길래 종종 피게 되었다.

 

 

 

 

gram 이라는 이름처럼 에쎄 체인지 그램은

담배각도 엄청 조그만하다.

 

히말라야 담배각보다도 훨씬 얇고 작은 것 같다.

 

그리고 에쎄 히말라야와 비교를 하자면,

그램도 담배 냄새 저감 캡슐이 들어가있다고 하는데

히말라야보다 훨씬 냄새가 덜 나는 느낌이여서 좋았다.

 

 

그리고 캡슐의 민트처럼 화한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이것도 조금 덜해서 캡슐있는 것을 필 때

가끔 나는 특유의 목 따가움이 없어서 좋았다.

 

 

 

 

단점이라고 하자면 나는 원래

메인으로(?) 피는 담배가 10mg여서 그런지

그램을 필때는 타격감이 적어서 자주 피게 된다.

 

그리고 한번 필 때 줄담을 피게 되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담배는 몸에 해롭습니다...)

 

그치만 텁텁함도 거의 없고,

내가 폈던 담배중에서 제일 깔끔한 느낌인 것 같다.

 

 

 

 

담배각이 작은 것처럼 담배도 엄청 얇다.

얇아서 그런지 필때도 금방 피게 되는 것 같았다.

 

금연을 하기 위해서는 한번에 확 안피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그게 너무 어려워 요즘은 약한 것으로 피려고 해보는 것 같다.

 

 

조만간 마음 독하게 먹고 금연을 도전해봐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