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 이 글이 내 담배 후기글의 마지막이 될 것이다.

그 이유는 이제 금연을 할 것이기 때문에..!!

부디 성공할 수 있기를..ㅋㅋㅋ

 

나는 평소에 애연가이다.

그렇기 때문에 담배도 여러종류를 펴보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원래 말보루는 잘 안폈었는데

최근에 내가 계속 폈었던 담배인 말보루 골드!

처음에 술먹다가 친구꺼 피다가 괜찮길래

요즘들어 계속 폈었다.

 

 

 

 

말보로 골드는 이렇게 생겼다.

타르 6.0mg / 니코틴 0.50mg 이라고 한다.

 

원래는 말보로 레드를 피기도 했었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 골드가 부드러워서 더 좋은 것 같다.

그리고 더 약하니까.. 그나마 몸을 생각해서...??

라는 말도 안되는 핑계..

 

이번에는 금연을 성공할게요...

 

 

 

 

말보로 골드는 캡슐이 없다.

요즘에는 캡슐 없는 담배가 더 좋은 것 같다.

 

향담배 같은 경우에도 블랙데빌처럼 캡슐없는게

뭔가 더 깔끔한 것 같다고 해야되나..?

 

 

말보로 골드는 폈을때 누룽지 맛이라고 해야되나(?)

부드러우면서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다.

 

 

아무튼 이제 금연선언을 했기 때문에

부디 말보로 골드가 내 마지막 담배이기를..

 

 

 

 

그리고 당연히 담배에는 요렇게

말보로 골드라고 쓰여있습니다..

 

부드러우면서 타격감도 괜찮고

개인적으로는 무난하게 피기 좋은 담배인 것 같다.

 

그리고 물론 담배냄새가 당연히 냄새가 나지만!

냄새가 엄청 독하지는 않아서 괜찮은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