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연을 언젠간 해야지 생각하고는 있지만,

쉽지 않다..

 

몇 주 전부터 블랙데빌을 한번 펴보고 나서

계속 피고있다.

 

 

블랙데빌은 판매를 하고 있지 않은 곳도 많아서

구하기 어렵다고는 하는데,

집근처 gs에 가보니까 팔고있었다ㅋㅋㅋ

 

 

 

 

블랙데빌은 내가 들은 얘기로 우리나라에서는

블랙과 그레이가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

그레이는 초코맛이고 블랙은 커피맛이라고 한다.

 

 

나는 블랙을 피고 있는데,

은은하게 달콤한 헤이즐넛(?) 커피 향이 나면서

캡슐이 없어서 그런지 향은 엄청 은은하다.

 

그런데 그 은은하게 나는 향이

중독되는 것 같다..

(담배는 몸에 해롭습니다....)

 

 

 

 

블랙데빌이라는 이름처럼

사악한 타르와 니코틴 함량...

 

 

원래 나는 에쎄와 아쿠아5를 번갈아가면서 폈었다.

 

뭔가 엄청 쎌것 같은데

막상 처음 펴봤을때는

아쿠아5 필때보다 엄청 독하다는 생각은 안들었다.

 

 

그치만, 확실히 세다고 느낀것은

한번 폈을 때 평소보다는 담배생각이 잘 안났었다.

 

그리고 가격도 일반담배보다 더 비쌌다..

그치만, 나는 그만큼 덜피기는 했으니까.... 뭐...

 

 

 

 

이름처럼 담배의 색도 검정색이다.

 

 

아쿠아5보다는 굵기가 조금 얇은 것 같다.

 

 

 

 

필터라고 하는게 맞나..?

아무튼 스펀지같은 형태로 되어있고,

캡슐은 위에서 말한 것 처럼 없다.

 

 

캡슐없는 향이 나는 담배는 처음 펴보는데

블랙데빌은 독한거에 비해

의외로 부드럽고 깔끔한 것 같다.

 

 

향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고

부드러우면서 타격감이 센 느낌이 있어

블랙데빌의 매력에 빠진 것 같다.

 

아무튼 요즘 피고 있는 담배여서 써본 후기..

건강을 위해 금연.. 도전해볼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