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순생활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에어

얼마전에 강남에서 이곳저곳을 구경하고 있다가 발견했던 단순생활의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에어.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그런지 다른 휴대용 선풍기들도 많았었다.

그치만 나는 디자인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그중에 제일 이뻤던 단순생활의 선풍기를 선택하였다ㅋㅋㅋ

 

뿐만 아니라 테스트용 샘플들을 전부 사용해봤는데, 단순생활 선풍기가 제일 맘에 들기도 했었다!

 

아무튼 글을 쓰기에 앞서 말하자면, 진짜 무더운 여름에 내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인 것 같다.

지금 내가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를 일주일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목에 걸고서 계속 바람이 나에게 나오니까 더위를 식혀준다..

 

그리고 특히나 출퇴근길 지하철에 탔을때 에어컨 풀가동이라고 해도 약하게 나올때가 있는데, 그때도 나를 버티게 해주었던.. 그런 완전 꿀템!!!!!

 

 

포장도 깔끔하고 너무 맘에드는 것 같다ㅋㅋㅋ

가격대는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는데, 나는 삼만얼마에 구매를 했었던 기억이 난다.

 

요즘 출퇴근 하면서 지하철에서 사람들이 휴대용 선풍기를 많이 들고 다니길래 나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귀찮아서 구매를 미루다가 나도 드디어 휴대용 선풍기가 생겼다~~

 

단순생활의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는 풍속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당연히 충전식이다!

 

충전은 2~3시간 정도 충전시간이 걸리고, 사용시간은 1단계는 약 5시간, 2단계 약 2.5시간, 3단계 약 1.5시간 정도 간다고 한다.

사용시간도 너무나도 만족!

퇴근하고 집오면 내일을 위해서 항상 바로 목걸이형 선풍기 충전부터 한다ㅋㅋㅋㅋ

 

 

안에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이 휴대용 목걸이형 선풍기와 설명서 그리고 C타입 충전선이 들어있다.

집에 C타입 충전기가 없었는데, 이렇게 구성품에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목걸이 부분은 실리콘 탄성 밴드라고 하는데, 각도 조절이 간편하여 접어서 가방에 넣어놓기에도 좋고, 360도 회전도 가능하다.

 

또한 무게도 개인적인 생각으로 목에 걸고 다니기에 부담없을 정도로 괜찮은 것 같다.

매일 출퇴근길에 걸고 다니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옆부분을 보면 한쪽에 위 사진과 같이 작은 동그란 버튼이 있는데, 저게 바로 전원 버튼이다.

한번 짧게 누르면 1단계, 2번은 2단계, 3번은 3단계, 마지막으로 4번 누르면 전원이 꺼진다.

 

바람 세기도 상황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전원 버튼이 있는 쪽에 아래 부분을 보면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C타입 충전기를 꽂는 부분이 있다.

옆에 작은 구멍으로 충전중일때 빨간색 불이 들어오는데, 빨간불이 꺼지면 충전이 완료되는 것 같다.

 

사용법도 진짜 심플하고 단순생활이라는 이름처럼 심플하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아무튼 올 상반기 중에 내가 샀던 물건중에 제일 만족하는 아이템!!

이제는 여름에 휴대용 선풍기 없이는 살기 힘들 것 같다...

 

가격대도 괜찮아서 여름에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