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삭토스트 딥치즈 베이컨 토스트

오늘은 입이 너무 심심해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거리를 걷다가 오랜만에 내 눈에 띈 이.삭.토.스.트. !!

밥은 먹고 싶지 않고 간단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매장을 보는 순간 오랜만에 그 이삭 특유의 맛있는 토스트가 먹고 싶어졌었다ㅋㅋㅋ

그래서 진짜 오랜만에 이삭토스트에 토스트를 먹었다.


이삭토스트는 그 특유의 달콤하면서 맛있는 잼(?) 아무튼 그 맛이 너무 맛있는 것 같다ㅋㅋㅋ


평소 같았으면 당연히 고민없이 햄치즈 토스트를 주로 먹었겠지만 딥치즈 베이컨이라는 토스트가 있길래 오늘은 이걸로 주문을 하였다ㅋㅋㅋ



이 익숙한 포장에 들어가 있는 딥치즈 베이컨 토스트!

어릴적부터 즐겨먹던 토스트여서 이삭토스트 특유의 그 토스트 냄새와 포장을 보면 어렸을때가 생각나기도 한다!


이삭토스트 딥치즈 베이컨 토스트의 가격은 3,500원에 구매를 하였다.


음료를 같이 구매할까도 고민을 하다가 때마침 집에 콜라가 잔뜩 있던게 생각이나서 그냥 나는 콜라와 함께 먹었다ㅋㅋㅋ

평소에 이삭토스트를 갈때면 나는 음료는 주로 이삭토스트에서 파는 밀크쉐이크인가(?) 아무튼 그거 진짜 맛있다!!!



이삭토스트 딥치즈 베이컨 토스트는 안에 계란과 베이컨 그리고 치즈와 치즈소스가 들어가있다!

먹을때 늘어나는 치즈가 아니라 말그대로 녹아있는 치즈와 치즈소스의 조합인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다ㅋㅋㅋ


평소에 내가 치즈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딥치즈 베이컨 토스트같은 경우에는 치즈의 맛이 엄청 강하기 보다는 이삭토스트 특유의 그 잼의 달달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맛의 조화가 잘어울렸던 토스트인것 같다.

아무튼 나는 진짜 맛있게 먹었다ㅋㅋㅋㅋ


맛있게 먹다가 문득 들었던 생각이 있다..

하나 더 사올걸..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이삭토스트에서 토스트를 사먹었는데 조만간 또 딥치즈 베이컨 토스트를 먹으러 가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