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 휠렛 포테이토 버거 세트

얼마전 오랜만에 먹었던 맘.스.터.치. !!

평소에 맘스터치에 가면 항상 싸이버거를 먹는 나지만 저날은 왠지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먹게 된 휠렛 포테이토 버거 세트.

메뉴판 앞에 이름처럼 감자튀김이 통으로 들어가 있는 그런 햄버거라고 하길래 먹어보고 싶어서 먹게 되었다.



맘스터치 휠렛 포테이토 버거의 가격은 단품 4,100원 / 세트 5,900원이다.

평소에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맘스터치의 감자튀김,,


햄버거를 한입 가득 먹은 다음에 감자튀김을 케찹에 찍어서 먹고 그 다음에 시원한 콜라를 한입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다,,,


그렇게 먹고 나면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지는 그런 맛이라고 해야되나..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위 사진과 같이 들어있는데 안에 치킨은 통가슴살 패티가 들어가 있고 통감자튀김과 안에 토마토와 피클이 들어가있다.

평소에 나는 토마토와 피클을 햄버거에 들어있는것을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당연히.. 빼고 먹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먹다보면 사진에는 안찍혔는데 매콤한(?) 그렇다고 매운소스는 아닌데 아무튼 그런 소스도 들어있다.


아무튼 믿고 먹는 맘스터치!!

휠렛 포테이토 버거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던 햄버거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