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스쿨 도이치바이트 피자

나는 평소에 피자라고 하면 진짜 환장을 한다.

피자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것 같다,,


가장 최근에 먹었던 피자스쿨의 도이치바이트 피자!

평소에 피자스쿨은 가격도 진짜 저렴하기도 하고 맛도있고 또한 집 근처에 있기 때문에 자주 가는 피자가게이다.


이날은 쉬는 날이였는데 집밖에 나가기 너무 귀찮음에도 피자를 너무 먹고싶은 마음에 전화로 예약하고 잠옷에 롱패딩을 입고 모자를 푹 눌러쓴 다음에 바로 피자스쿨로 달려갔던 기억이 난다ㅋㅋㅋㅋ



도이치바이트 피자는 피자스쿨의 피자들 중에서 비싼 피자쪽에 속하지만 가격은 12,000원으로 저렴하다!

뿐만 아니라 도이치바이트 피자를 구매하면 피클과 갈릭디핑소스를 함께 제공해준다.


도이치바이트 피자의 매력이라고 하면 당연히 끝에 치즈롤 빵!!!

특히나 내가 좋아하는 고구마무스도 있기 때문에 치즈롤과 달콤한 고구마무스의 조합은,, 진짜 너무 맛있다,,



특히나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더 맛있는 도이치바이트 피자의 빵!!

물론, 나는 평소에 무슨 피자를 먹던지 필수로 갈릭디핑소스를 추가해서 모든 피자를 찍어먹지만ㅋㅋㅋ


왠지 모르게 피자를 먹을때 갈릭디핑소스와 콜라를 함께 먹지 않는다면 그건 피자를 먹다만 기분이다..

뿐만 아니라 치즈가루를 뿌려주면 더욱 맛있게 먹지만.. 이날은 깜빡하고 치즈가루를 안사왔다...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뿐만 아니라 평소에 남길일이 거의 없기는 하지만..

피자는 남은 것들을 위생비닐에 포장을 해서 냉동실에 얼려놓았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또 그것만큼 맛있는 것도 없다ㅋㅋㅋ


바로 먹어도 맛있고 냉동시켰다가 먹어도 맛있는 피자,, 정말 내 최애음식 중 하나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