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링 시리얼

나는 평소에 간단한 한끼로 시리얼도 자주 먹는다.

아니, 사실 요즘에는 밥을 먹고 또 시리얼을 먹을때가 제일 많다ㅋㅋㅋㅋㅋ


요즘들어 진짜.. 식욕이 엄청나게 폭발하고 있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나는 평소에 시리얼을 즐겨먹어서 다양한 시리얼들을 먹는데 초코 시리얼 중에서는 이마트 노브랜드의 초코링 시리얼을 제일 좋아한다!

진짜.. 개인적인 취향으로 노브랜드 초코링 시리얼만큼 맛있는 초코 시리얼은 아직까지 먹어본적이 없는것 같다..!!!!!



나는 노브랜드 초코링 시리얼을 항상 집근처 노브랜드 매장에 가거나 이마트를 갈때 한두개씩 구매를 해온다ㅋㅋㅋ

시리얼이라는 음식 자체가 바쁠때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고 맛있기도 하고 평소에 워낙 귀차니즘인 나에게는.. 최적화된 음식이라고 해야되나..?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먹고나서도 속에 부담가지 않고 깔끔해서 좋은 것 같다.


아무튼 그리고 평소에 나는 초코를 엄청 사랑하기 때문에♡

그래서 더욱더 좋은 것 같다.


그리고 노브랜드 제품을 볼때마다 느끼지만 진짜 가성비도 좋고 맛있는 음식들도 많은 것 같다,,



초코링 시리얼을 당연히 우유와 함께 먹는다~~

나는 항상 시리얼을 먹을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점은!! 바로 시리얼을 다먹고 난 후에 남은 우유가 얼마나 맛있느냐ㅋㅋㅋ

진짜 이걸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다ㅋㅋㅋㅋ


노브랜드 초코링 시리얼을 먹다보면 우유가 맛있는 초코우유가 된다!

진짜 우유와 환상의 조합!!

어떤 시리얼을 먹을때는 우유하고 시리얼이 서로 겉도는(?) 그런 시리얼들도 있는데 나는 우유와 시리얼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그런 시리얼이 좋다.


아무튼 평소 초코 시리얼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한다!

진짜 나는 지금까지 먹어본 초코 시리얼중에 노브랜드 초코링 시리얼이 제일 맛있는것 같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