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곱창가 곱창모듬 + 볶음밥

어제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곱창을 먹으러 곱창가에 갔었다!

곱창과 막창.. 그리고 대창... 진짜 평소에 환장한다.. 너무 맛있다....

곱창가는 가격도 괜찮고 맛있어서 주로 동네에서 곱창이나 막창이 먹고싶을때면 항상 곱창가로 간다.


아무튼 우리는 곱창가에 가서 항상 곱창모듬을 먹는다!

그래서 여느때와 같이 곱창모듬을 시켰는데 곱창모듬같은 경우에는 순두부찌개, 곱창, 대창, 막창, 염통 그리고 각종 채소와 떡들이 나온다.


곱창가 곱창모듬의 가격은 1인분에 11,800원이였다.



처음에 이렇게 순두부찌개를 주는데 우리 동네 곱창가는 순두부찌개에 라면사리도 들어있다!

진짜 얼큰한 라면(?) 아무튼 너무 맛있다..

진짜 기름기 있는 음식과의 환상의 조합인 것 같다!


그래서 나는 항상 먹을때 고기 한입 그리고 밥을 먹은 다음에 순두부와 함께 국물을 먹으면 진짜 얼큰하다ㅋㅋㅋ

특히나 대창!!! 대창을 입으로 씹는 순간 입안에 퍼지는 그 기름진 환상의 맛... 생각만 해도 너무 행복해진다ㅋㅋㅋㅋ



짠! 곱창모듬이 오면 위 사진처럼 순두부찌개는 저렇게 옆에 걸어준다.

안에 있는 단호박도 구워지면 진짜 맛있다!

입안에 달콤한 맛이 퍼지면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진짜 환상의 조합니다..!


그리고 떡도 노릇노릇 구워진 후에 먹으면 그 고기기름에 구워진 맛이 너무 맛있다ㅋㅋㅋ

지금 이렇게 아침에 글을 쓰고 있는데 아침부터 곱창이 땡긴다...ㅋㅋㅋㅋ



반찬도 내 취.향.저.격.이다.

나는 주로 계란찜과 양파장아찌를 먹는다.

양파장아찌가 특히나 느끼할수도 있는 기름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다!


그리고 조금있다가 볶음밥을 먹긴 하지만 나는 항상 고기를 먹거나 그럴때 밥은 필수다!

그래서 공기밥과도 함께 먹었다ㅋㅋㅋ



당연히 마무리는 볶음밥 필수다!

곱창가 볶음밥의 가격은 2,800원이였다.


처음에는 위 사진처럼 볶음밥 위에 계란을 뿌려준 다음에 어느정도 익으면 이제 볶음밥과 섞어서 같이 볶아준다!

볶음밥은 매콤하긴 한데 진짜 맛있다!


아무튼 항상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은 사랑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